April 29, 2024

가정용 수영장 안전 지침

수영장 안팎에서 많은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며, 수영장에서 익사하는 것은 어린이 사망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호주가 집에 수영장을 갖는 것과 관련하여 엄격한 법률과 규정을 갖고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 규정은 어린이는 물론 애완동물까지 익사 사고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예방 조치입니다 태안키즈풀빌라.

익사는 조용할 수 있습니다. 익사하는 사람, 특히 어린이인 경우 주의를 끌기 위해 소리를 내거나 비명을 지를 수 없기 때문에 너무 늦을 때까지 아무도 이에 대해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은 항상 물에 끌리기 때문에 수영장이나 해변 등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이는 특히 아이들이 감독을 받지 않을 때 집에서 위험하기 쉬운 장소로 아이들을 끌 수 있는 이유입니다.

수영장 시설이 있는 숙박 시설의 경우, 수영장 안전과 관련하여 현지 당국 규정을 준수했음을 확인하기 위해 적합성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부동산 구매를 고려 중이라면 판매자가 이미 인증서를 받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증서를 받기 위해 시드니에서 수영장 검사를 받아야 한다는 부담을 갖게 되기 때문입니다. 판매자는 항상 이 사항 없이 부동산을 판매할 수 있지만, 수영장이 이미 안전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구매자에게 가장 큰 이익이 됩니다. 시드니나 다른 곳에서 수영장 안전 검사를 실시하는 검사관이 귀하가 규정을 준수하지 않으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비용을 지출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안전 표준 유지 측면에서 수영장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울타리 – 울타리는 주변 전체에 설치해야 하며 높이가 최소 1.2m 이상이어야 합니다. 해당 구역에 대한 접근을 제한할 수 있어야 하며, 지면과 울타리 사이 또는 기둥 사이에 어린 아이가 반대편으로 기어갈 수 있는 틈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울타리가 올라갈 수 없고 영구적으로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오를 수 없는 구역 – 울타리 주위에 오를 수 없는 구역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근처에 어린이가 울타리 위에 올라가거나 그 위로 올라갈 수 있는 상자나 기타 물건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게이트 – 수영장 게이트는 수영장 자체에서 바깥쪽으로 회전할 수 있어야 하며 자동으로 닫혀야 합니다. 이러한 게이트의 걸쇠는 지상에서 최소 1.5m 위에 위치해야 하며 자동 잠금 장치가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누군가가 게이트를 잠그는 것을 잊어버리더라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여과 – 수영장 유형에 관계없이 여과 및 물 재순환 시스템은 설정된 표준에 따라야 합니다. 어린이가 수영장 흡입으로 인해 갇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지관리 – 모든 안전 기능은 잘 유지관리되어야 하며 항상 올바른 작동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인명 구조 기술 – 집에 있는 모든 사람이 비상 시 인명 구조 및 소생 기술에 대해 잘 훈련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들, 특히 아주 어린 아이들의 행방을 항상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익사 위험이 있는 곳은 수영장뿐만 아니라 어린이가 익사하는 데 6인치의 물만 필요하므로 물이 있는 모든 구역입니다. 연못, 어항 및 기타 유사한 구역은 덮거나 울타리를 쳐 익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아이들이 가까이 다가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린이가 실종되어 한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은 경우, 항상 먼저 수인성 지역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