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23, 2025

Act One 카페는 집단 행위입니다.

광고 몇 주 전 제 여자친구와 저는 Mayne Stage의 일부이자 Veruca Salt 밴드에서 드럼을 연주했던 남자(Jimmy Madla)가 만든 음식을 선보이는 Rogers Park의 새로운 장소를 시험해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그 장소에 멋진 요소를 제공하지만, 당신과 나는 그것이 음식에 관한 모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이곳에서의 우리의 모든 경험은 휴식을 취하고 서로의 삶을 따라잡기를 원하는 두 여성에게 완벽했습니다 제주카페추천.

Act One이 고급 바 음식을 제공한다고 불러야 할 것 같지만 실제로는 이것이 암시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정교합니다. 주말 저녁이라 꽤 텅 비어 있었지만 짙은 나무가 우거진 장식은 우아하고 아늑하며 음식의 연출도 인상적입니다. 우리 웨이터는 내 요리와 내 친구의 요리에 어떤 와인이 가장 잘 어울리는지 몰랐습니다. 그녀는 돼지고기 웰링턴을, 나는 구운 가리비 카펠리니를 먹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셰프에게 돌아가서 우리 둘에게 매우 잘 맞는 와인을 추천받게 되어 기뻤습니다. .

우리는 셰프가 직접 나와서 말을 걸어올 정도로 수준 높은 레스토랑에 자주 가지 않습니다. 제 친구에게는 이런 일이 한번도 없었는데, 이번에 그런 관심을 받게 되어 놀랍고 기뻤습니다. 비록 우리가 칭찬과 심오한 말을 하기에는 너무 놀랐지만 그것은 확실히 우리를 특별하다고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내가 먹은 랍스터 비스크는 훌륭했고 약간 크림 같은 맛이 났다. 가리비에는 한 양동이로 먹을 수 있을 만큼 맛있고 가벼운 레몬 소스가 들어 있었다. 내 친구는 자신이 만든 돼지고기 웰링턴이 약간 짜긴 했지만 여전히 매우 부드럽고 육즙이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메뉴에서 채식 셰퍼드 파이를 보게 되어 기뻤습니다. 나는 남편이 셰퍼드 파이를 좋아하지만 실제로 먹을 수 있는 고기 없는 버전을 거의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언젠가 나와 함께 그것을 시험해 보기를 바랍니다. 게다가, 우리는 몇 가지 이상의 맥주를 마실 수 있는 풀 바의 혜택을 누릴 기회도 없었습니다. 근처에 계시다면 이 곳을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