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도 주요 오락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PS3, Xbox 360, Wii이든 사람들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의 오락과 즐거움에 빠져듭니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데는 손가락을 움직이는 것 외에는 신체적 지구력이 전혀 필요하지 않다는 것도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진지하게 말해서, 비디오 게임을 하면 손가락에 운동이 됩니다 강아지.
비디오 게임을 그렇게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무엇일까요? 솔직히 말해서 시각적 경험이어야 합니다. 이 시각적 경험은 당신에게 신나는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다른 차원으로 이동합니다. 이 차원에서는 현실 세계에서는 불가능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살인을 저지르고, 범죄자를 조종하고, 제국을 만들고, 역사를 바꾸고, 국가 간에 전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목록은 계속됩니다. 이런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은 사람들이 다양한 장르의 비디오 게임을 하게 만듭니다. 때로는 게임을 하는 동안 현실과 비현실 세계의 구분을 잊어버립니다. Dragon Warrior II, Monster Hunt 2 등과 같은 판타지 비디오 게임이든 비디오 게이머는 그것이 현실이라고 가정하고 때때로 이러한 게임에서 가능한 일을 현실에서 하려고 시도합니다.
때때로 이게 터무니없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사실입니다. 우리 대부분은 그냥 비디오 게임에 빠져듭니다. 왜? 간단합니다. 시각적 경험, 스토리라인은 영화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논리적으로 우리는 이것들이 사실이 아니고 불가능하다는 것을 압니다. 예를 들어, Mortal Kombat 게임에서는 사람의 머리를 360도 계속 돌릴 수 있고 천둥 번개로 사람을 쏠 수 있습니다. 캐릭터조차도 유령, 괴물 등과 싸우는 것처럼 상당히 마찰적입니다
. 이제 문제는 비디오 게임이 나쁘지 않다는 것입니다. 피를 흘리거나 싸우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다른 장르의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Shogun Total War, Spartan Total War, Total War Shogun 2 등과 같은 전략 게임은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전략적 계획과 능숙한 사고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게임을 하려면 사고 뇌세포의 녹을 분석하고 털어야 합니다. 군 장군 역할을 하며 사상자 수를 줄여야 합니다. 사상자가 적을 뿐만 아니라 전쟁에서 승리하고 국민을 보호해야 합니다. 차량 자극 게임은 차량을 조작하는 게이머에게 탁월한 현실적인 해석을 제공합니다. 전투기를 운전하는 방법을 알 필요도 없고, 고속 자동차를 운전할 면허증도 필요 없습니다. 설명서를 읽고 차량을 조작하기 위해 어떤 버튼을 눌러야 하는지 알고 게임에 뛰어들기만 하면 됩니다. 이러한 게임은 잊고 저항하기 어려운 실제 생활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건설 및 관리 게임은 관리 및 사업 기술을 테스트합니다. 이러한 게임은 계획, 관리 및 실제 상황 수준으로 안내합니다. 예를 들어, SimCity와 같은 게임에서는 실제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해, 문제를 관리해야 합니다. 사이클론, 토네이도, 지진 및 화재와 같은 자연 재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는 이러한 재해와 그 여파를 처리해야 합니다. 계획 기술뿐만 아니라 빠른 사고력도 테스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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