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베스크 디자인은 주로 황동, 석고, 직물, 타일, 목재 작품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헌신적인 장인들이 세대를 거쳐 이러한 재료를 통해 공예품을 영속시켜 왔습니다. 아마도 아라베스크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가장 인상적인 작품 또는 이를 가장 잘 구현한 작품은 보다 복잡한 무어식 모자이크 타일 패턴일 것입니다. 이탈리아가 서양 예술과 공예의 본고장이라면 모로코는 확실히 아랍의 국가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흑염소진액.
아라베스크 모자이크를 볼 때 즉시 눈에 띄는 것은 모두 작은 기하학적 모양의 조각과 그 조각들이 배열된 복잡한 기하학적 패턴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모자이크는 역사상 가장 다채롭고 매혹적인 기하학의 전시, 즉 수학자의 야망으로만 설명될 수 있습니다. . 질문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 뒤에는 무엇이 있고, 무엇이 사람들로 하여금 그것을 만드는 힘든 과정을 거치게 만드는가?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은 우리를 아라베스크 디자인의 본질, 궁극적으로 인간 이해의 가장자리로 이끈다. 다른 많은 경우와 마찬가지로, 이를 이해하려면 역사, 특히 제국의 부상을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제국이 부상하고 확장되면 영토를 정복하고 피비린내 나는 전투에서 승리하며 막대한 부를 축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종종 예술과 과학 분야에서 문화적으로 번성합니다.
사례: 무어 제국. 서기 750년부터 1258년까지의 기간은 일반적으로 아랍-이슬람 과학의 황금시대라고 불리며, 무어 제국이 전성기였던 시기와 거의 같습니다. 12세기에 알모라비데스 왕조의 통치가 가장 크게 확장되었을 때, 모로코에 기반을 둔 여러 국가가 연속적으로 세네갈에서 스페인까지 문화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따라서 무어인들이 이 시기에 알람브라 궁전과 세비야의 알카사르와 같은 가장 위대한 건축물(가장 정교한 아라베스크 모자이크 패턴을 특징으로 함)을 건립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문명은 건축, 천문학, 화학, 수학, 의학 및 기술을 포함하여 인간의 지적 활동의 여러 분야에서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예술과 과학의 개화는 종종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진행되며, 아랍인의 이러한 과학적 발전 중 일부가 그들의 예술과 공예에도 어떻게 적용되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아라베스크 디자인은 과거에도 지금도 기하학과 천문학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나중에 꽃무늬와 다른 모양이 추가되었습니다.
아라베스크 타일 모자이크의 놀라운 모습을 지나고 나면 시스템이 작동하고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이 시스템은 위성과 별이 우주의 행성 지도를 모방하여 서로 주위를 공전하는 천문학 원리에 따라 배치된 정교한 기하학적 체계를 중심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는 무한한 공간 영역을 재현하려는 시도이자 창조의 위대함에 대한 찬사입니다. 아라베스크 패턴은 종종 너무 복잡하게 얽혀서 우리가 훨씬 더 크고, 너무 크고 복잡해서 거대한 방정식의 작은 부분처럼 우리의 이해 능력에 도전하는 어떤 것의 일부라는 것을 상기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수백, 수천 개의 완벽하게 배열된 작은 조각들로 구성된 이 디자인은 본질적으로 인간이 상상한 그 어떤 예술적 창조물보다 더 가슴 아프게 무한의 존재와 더 높은 질서를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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