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23, 2025

미국 뉴욕주 롱아일랜드 남쪽 해안에 있는 놀라운 레스토랑 10곳

광고 뉴욕의 사우스 쇼어(South Shore)는 캐주얼한 레스토랑부터 고급 레스토랑까지, 그 사이의 모든 것을 갖춘 놀라운 레스토랑으로 가득합니다. 직장 근처에서 점심 식사 장소를 찾고 있든, 특별한 사람과 함께 낭만적인 저녁 식사 장소를 찾고 있든, Long Island의 해안가를 따라 여러분의 필요에 꼭 맞는 곳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롱아일랜드(NY) 사우스 쇼어(South Shore)에 있는 최고의 해변 레스토랑 10곳을 소개합니다 세부맛집.

1) 첫 번째 레스토랑: 몬탁 요트클럽

뉴욕 주 몬턱에 위치하고 몬턱 항구로 돌출된 부두에 위치한 The Montauk Yacht Club은 훌륭한 음식과 놀라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메뉴에는 록펠러 굴, 생선 타코, 구운 참치와 같은 해산물 선택은 물론 필레미뇽 버거와 돼지갈비 같은 고기 요리도 있습니다. 음료 메뉴의 하이라이트로는 바카디 리몬(Bacardi Limon) 럼과 하우스 블루 큐라소를 곁들인 블루 마티니(Blue Martini)가 있습니다. 보드카 코르벨(Vodka Korbel)로 만든 모스크바 뮬(Moscow Mule); 또는 오후에 간단히 식사를 하고 싶다면 신선한 민트로 장식된 신선한 라임에이드를 드셔보세요. 디저트라면 블랙체리 치즈케이크나 키라임 파이도 놓치지 마세요.

2) 두 번째 레스토랑: La Playa Grill

La Playa Grill보다 더 많은 해안가를 볼 수는 없습니다. Patchogue Bay가 내려다보이는 멋진 데크가 있으며, 아늑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입니다. 게다가 멋진 타코도 있어요! 배가 고프지 않더라도 친구들과 함께 들러서 한잔할 가치가 있습니다. Sammy D’s Waterfront: Sammy D’s는 겉으로 보기엔 별 차이 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속지 마세요! 이곳에서는 조개 튀김이 완벽합니다. 해안에 있는 다른 레스토랑의 고급 요리보다 이 조개를 선택하겠습니다. 저녁 식사에는 더 나은 맥앤치즈를 만드는 다른 곳도 많지 않습니다! 여름이 다시 오면 나는 가능한 한 자주 돌아와서 밖에서 식사할 계획입니다. Sammy D’s에는 피크닉 테이블과 우산이 있어 블루 포인트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멋진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해변은 블루 포인트의 메인 스트리트를 따라 이어져 있습니다!) .

3) 세 번째 레스토랑: Swallow East

포트 제퍼슨(Port Jefferson)에 있는 이 해안가 레스토랑은 해산물에 대한 갈망을 가장 크게 만족시켜줄 것입니다. Swallow East에서 브런치, 점심, 저녁 식사와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세요.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 앙트레 중 하나를 맛보거나 군침이 도는 샌드위치나 버거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전채 요리로는 집에서 만든 매콤한 마리나라 소스에 버무린 튀긴 오징어를 맛보거나 오렌지 제스트 뵈르 블랑과 오렌지 조각을 곁들인 판코 껍질 가리비를 즐겨보세요. 냠! 아름다운 가디너스 베이(Gardiners Bay)와 춤추는 바다의 전망을 감상하며 포트 제퍼슨(Port Jefferson) 항구를 오가는 배의 흐름을 지켜보며 맛있는 식사를 즐기기에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