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24, 2025

레깅스 착용 시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광고 레깅스는 바지가 아닙니다. 이전에도 백만 번은 들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레깅스”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바지가 아니라고 해서 신축성이 뛰어나다고 해서 옷장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워싱, 부츠, 플레어 등 다양한 청바지 스키니진이 적합하지 않았던 시절을 기억하시나요? 당신의 옷장에는 레깅스 몇 벌이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정말로 여기에 있기 때문입니다! 레깅스는 사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전천후 친화성 때문에 인기가 높습니다. 쌀쌀한 가을이든 무더운 여름이든, 이 레그웨어는 모든 여성의 옷장 필수품입니다. 다른 패션 아이템과 함께 멋스럽게 입거나 다운시켜보세요. 이 사랑스러운 아이템을 조합할 때마다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성신여대헬스장.

여성이 놀랍도록 시크해 보이도록 레깅스를 스타일링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여성은 레깅스를 입을 권리를 위해 싸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패셔니스타의 옛 격언인 “상상에 맡기세요”를 따라 ‘노바지’ 룩을 연출하면서 레깅스 실수를 피하세요!!! 다음은 추세에 따라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도스(Dos) – 정말 멋지고 편안한 하의를 입기 전에 타이츠와 레깅스의 차이점을 알아두세요. 스타킹은 일반적으로 매우 투명하고 발이 있는 반면, 레깅스는 발이 없고 더 두껍습니다. 레깅스를 시크한 상의, 하늘거리는 짧은 드레스, 미니스커트, 매우 긴 상의 또는 튜닉과 함께 조합하여 절대적으로 여성스러워 보이세요!

하지 말아야 할 것 – 레깅스는 일반적인 하의가 아니기 때문에 절대로 레깅스를 바지로 입지 마십시오! 그들은 다른 조각 아래에 겹쳐질 예정입니다. 레깅스와 크롭 셔츠는 ‘빅’입니다. 레깅스는 일반적으로 약간 비치는 면이 있기 때문에 햇빛을 받을 때마다 투명한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너무 투명한 레깅스를 입음으로써 의도하지 않은 룩이라고 가정하고 의심의 혜택을 주려는 소녀들에게 곧바로 달려갑니다 !! 이렇게 나가시기 전에, 문 뒤편에 붙어있는 욕실과 비욘드거울 앞에서 가벼운 스트레칭을 하셔서 이 상황이 그다지 귀엽지 않다는 것을 직접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