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26, 2025

상원 법안에는 건설 노동자를 위한 건강 보험 계획 의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광고 상원의 의료 개혁 법안의 핵심은 건강 보험 의무화입니다. 이 조항은 일정 수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는 고용주가 직원에게 건강 보험 계획을 제공하거나 벌금을 지불하도록 요구합니다. 현재 시스템 하에서 대다수의 미국인은 자신이 일하는 회사를 통해 건강 보험을 받습니다. 하원과 상원의 개혁에는 다른 사람들이 스스로 건강 보험 플랜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연방 보조금이 포함됩니다. 민주당 의원들은 비용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국가를 최대한 보호한다는 목표의 균형을 맞춰야 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업이 보조금을 받는 건강보험 거래소 시장을 이용하거나 기존 보장을 중단하지 않도록 해야 했습니다 자동차보험료 조회.

그러나 법안을 작성한 사람들은 많은 중소기업이 직원을 위한 단체 건강 보험 계획을 감당할 수 없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이들 사업체 중 다수는 현재 보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직원이 50명 미만인 기업은 소비세 $750가 면제됩니다. 이 세금은 정규직 근로자가 연방 보조금을 사용하여 건강 보험 플랜을 구매한 경우 직원별로 부과됩니다. 상원 버전이 통과되기 직전에 새로운 예외가 혼합에 추가되었습니다.

오리건주 민주당의 Jeff Merkley는 건설 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해 추가 법안을 제안했습니다. 건설업계에서는 대부분의 회사가 일반 기준치보다 작습니다. 그 중 90%가 20명 미만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Merkley 조항은 업계의 면제를 직원이 5명 미만인 기업으로 제한합니다. 노동조합을 사용하는 계약자는 규모에 관계없이 직원을 위한 건강 보험에 급여의 12.5%~20%를 지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편, 비노조 계약자는 건강 보험을 포기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예외 주장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불공정한 경쟁 우위를 얻게 될 낮은 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후자 회사의 직원들이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겠지만 이제는 연방 정부가 이들의 건강 관리 보조금을 대신 맡게 됩니다.

계약업체에 고용된 기술자는 다른 산업의 일반 사무직 근로자보다 건강 위험이 더 높습니다. 작업장 부상은 배관공, 전기 기술자, 건설 노동자, 지붕 수리공, 목수 및 유사한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더 흔합니다. 근로자 재해 보상 보험은 이들 회사의 법적 요건이지만, 과다 사용 부상 및 업무 중 부상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지 않은 기타 건강 문제와 관련된 전체 비용을 보장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양질의 건강 보험 계획은 장기적으로 직원을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