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요한 점은 저키가 비싸기 때문에 어디에서 어떤 브랜드를 구매해야 하는지 아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브랜드를 시도해 보고 자연스러운 맛이 난다면 오랫동안 고수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래야 진짜 맛의 쇠고기 저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저키를 선택하고 쇠고기 저키의 진정한 특성을 정의할 수 있는 특정 매개변수가 있습니다. 그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진짜 맛 – 무언가를 먹을 때 가장 기본적으로 찾는 것은 맛입니다. 저키도 마찬가지입니다. 쇠고기 저키를 한 입 베어물면 선택한 것이 옳은지 그른지 알 수 있습니다. 저키는 진짜 고기 맛만 나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부분 브랜드의 저키는 너무 달고, 연화제와 방부제가 첨가되어 있습니다. 한 입 베어물면 진짜 쇠고기 맛인지, 구운 스테이크 맛인지, 로스트 트리팁 맛인지 관찰하세요.
진짜 씹는 것 – 많은 브랜드에서 설탕이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맛이 다르고 끈적끈적해 보이는 쇠고기 육포를 판매하므로 이에 달라붙어라. 가끔은 너무 익혀서 부서지기 쉬운 물질로 변하기도 한다. 이렇게 되면 좋은 쇠고기 육포를 먹지 못하게 될 수 있다. 좋은 쇠고기 육포를 알아보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맛 – 육포를 구매하고 한 입 베어물었을 때 광고된 맛과 같은지 한 번 확인해 보세요. 예를 들어, 포장에 육포가 뜨겁다고 적혀 있다면 중간 정도로 뜨겁지 않고 테리야키도 마찬가지일 정도로 충분히 뜨거워야 합니다. 대부분 브랜드는 테리야키를 만들 때 간장을 사용하지만 미린 와인과 생강을 넣는 것을 잊습니다. 이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방부제 포함 – 대부분 아질산나트륨과 에리소르빈산나트륨과 같은 방부제가 쇠고기 육포 의 방부제로 사용됩니다 . 때때로 방부제는 맛을 망칩니다. 요즘에는 진공 포장과 산소를 방부제로 사용하는데, 때때로 맛을 어느 정도까지 바꿔놓기도 합니다.
씹기 어려움 – 초기에는 딱딱한 육포를 찾는 것이 당연했지만 요즘은 요리 시설이 발달해서 부드럽고 씹기 쉽고 살이 많은 육포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끈적끈적함 – 저렴한 육포를 선택하면 끈적끈적한 힘줄, 고무 같은 것 또는 씹을 수 없는 티슈가 많이 나옵니다. 때로는 건강에 좋지 않은 큰 지방 덩어리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More Stories
비만은 성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태양에너지에 대해 배우고 싶은 사람
운동 후 식사 및 음식 배달 서비스 토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