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올해의 유럽 박물관으로 선정된 민족지학 박물관을 방문하세요.
2014년 개관 이후 민족지학 박물관은 제가 제네바에서 가장 좋아하는 박물관이 되었습니다. 2017년에 이 박물관이 권위 있는 올해의 유럽 박물관 상을 받은 것을 보고 정말 기뻤습니다. ‘살아있는 박물관’의 완벽한 표본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5개 대륙에 걸쳐 수집된 80,000개 이상의 유물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 중 약 1,000개는 영구 전시를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2. 전망이 좋은 스파
Bain-Bleu Hammam & Spa Geneve-Plage는 목욕 공간과 함맘이라는 두 가지 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독특하고 멋진 환경입니다. 2개의 수영장이 있는 Bath 공간은 온수 욕조, 월풀, 마사지 제트, 마사지 침대, 한증막, 탁 트인 테라스가 있는 쾌적한 Bistro Lounge를 갖춘 수중 시설의 마법의 세계입니다. 함맘(Hammam)은 스팀룸, 스크럽룸, 중앙 세면대, 뜨거운 돌과 오리엔탈 커피가 있는 넓은 공간을 갖춘 시간 여행으로, 휴식과 웰빙의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예약 시 트리트먼트와 마사지를 통해 편안한 시간을 멋지게 마무리하실 수 있습니다.
3. 초콜릿 시식 투어에 참여해보세요
제네바에서 초콜릿 시식 투어를 할 수 있다고 하면 어떨까요? 초콜릿보다 몸을 따뜻하게 하고 겨울 우울함을 쫓아내는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제네바의 즐거운 초콜릿 맛 투어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초콜릿 프랄린, 송로 버섯 가나슈, 제네바 최고의 초콜릿 제조 업체에서 만든 초콜릿 페이스트리를 여러분의 입맛에 소개할 것입니다. 제네바의 잘 알려지지 않은 장소를 탐험하는 동안 이 3시간 초콜릿 투어에서는 제네바와 스위스 초콜릿 역사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일화도 배우게 됩니다. 이 즐거운 제네바 음식 투어 장소는 빨리 매진되므로 현지 맛 투어(Local Flavours Tours)를 통해 미리 티켓을 예약하세요.
4. 겨울왕국에서의 반나절 또는 하루
제네바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한 시간 남짓만 지나면 산에서 원하는 모든 종류의 겨울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도시로 돌아와 밤을 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고 있다면 모든 것이 포함된 SkiBus 제안을 확인해 보세요. 슬로프를 타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그림처럼 아름다운 샤모니(Chamonix) 산악 마을에서 산책을 하거나 쥐라 산맥(Jura Mountains)의 생 세르그(Saint-Cergue)에서 반나절 동안 스노슈잉이나 썰매 타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파텍필립 박물관에서 500년에 걸친 시계 제작 과정을 둘
More Stories
마리네이드에 적합한 올리브 오일 선택
요리에 대해 모두가 알아야 할 것들
시에나 칼리지 동창회 대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