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벨로스터는 2007년 서울오토쇼에서 콘셉트카로 처음 세상에 선보였으며, 2011년 디트로이트오토쇼에서 최종 양산형으로 공개됐다. 아직 남아프리카에서는 출시되지 않았지만, 이 최신 유행의 콤팩트한 제품이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우리 해안으로 향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현대차는 벨로스터 스포츠카 출시를 통해 몇 년 전 단종된 티뷰론의 공백을 메우겠다는 목표를 세웠고, 대중의 뜨거운 반응으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에 따르면 벨로스터는 젊고 트렌디한 목표 시장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설명인 ‘무엇이든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특이한 비대칭 1+2 도어 컨셉은 실용성과 개성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합니다. 물론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이는 이해가 되는 강력한 개인 진술입니다. 이는 모든 의미에서 크로스오버로서 해치와 쿠페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장점을 결합한 것입니다.
디자이너들은 독특한 도어 구성으로 불가능을 가능하게 했을 뿐만 아니라 완벽하게 만들었습니다. 벨로스터의 공기역학적 디자인은 모든 디테일에서 확연히 드러납니다. 전면에서는 낮은 세트의 통합 안개등, 독특한 육각형 라디에이터 그릴, 보닛의 날렵한 윤곽의 스포티한 에어 벤트를 자랑하는 견고한 범퍼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과 가죽 기어 변속 손잡이, 오토바이 트윈 테일파이프에서 영감을 받은 계기판과 센터페시아로 역동적입니다.
현대 벨로스터의 후드 아래에는 필요에 따라 출력, 반응성이 뛰어난 핸들링 및 조용한 주행을 제공하는 가볍지만 견고한 1.6L GDI 엔진이 숨겨져 있습니다. 또한 6단 수동과 6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Veloster의 운전을 더욱 안전하게 만들어 주는 기타 지능형 기능으로는 전기 안정성 제어, 차량 안정성 관리, 브레이크 보조, 견인력 제어 및 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이 있습니다. 또한 7인치 LCD 터치 스크린을 갖춘 차량용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거의 모든 장치를 연결하고 스티어링 휠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 어떻게 신형 현대 벨로스터를 손에 넣을 수 있나요? 곧 가까운 대리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언론을 조심하세요!
More Stories
레스토랑 테이블 예약으로 모든 것을 더 쉽게 만드세요
다이아몬드 반지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방법
인도 최고의 CCTV 카메라 브랜드 10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