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22, 2025

플로리다 보물섬의 조류 관찰

광고 플로리다 주 보물섬은 미국에서 가장 멋진 야생 동물을 관찰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조류 관찰이나 들새 관찰은 이 해안에 서식하는 다양한 종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실제로 이 지역은 해당 지역에 서식하지 않는 새를 관찰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새들의 이동 패턴이 이 지역을 통과합니다. 이 해안을 따라 발견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도요·물떼새들이 있으며, 모든 새 관찰자들은 시간을 내어 이 종들을 감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 새들이 미래 세대를 위해 지속되도록 하기 위한 지역 사회의 공동 노력이 있으므로 항상 조심하고 이 새들의 자연 서식지를 방해하지 마십시오. 플로리다의 많은 종들이 위험에 처해 있으므로 사람들은 항상 자연의 질서를 보존하면서 야생 동물을 즐기도록 해야 합니다 포천글램핑.

웃는 갈매기 – 보물섬을 여행하는 동안 많은 갈매기를 보게 될 것입니다. 이 새들은 어디에나 있고 해변에 가져온 점심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므로 조심하세요. 갈매기에게 먹이를 줄 계획이라면, 해변에 가는 다른 사람들과 멀리 떨어져서 먹이십시오. 왜냐하면 이 새들이 당신 주위로 모여들고 해변의 다른 손님들을 교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윌렛/도요새 – 윌렛은 보물섬 해안을 따라 발견할 수 있는 또 다른 매우 흔한 종입니다. 이 새는 도요새과에 속하며 먹이를 찾기 위해 해변을 빗질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윌렛의 개체수는 20세기 초 사냥으로 인해 감소했으나 그 이후로 증가했습니다. 인구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지만 윌렛은 여전히 ​​어느 정도 위험에 처해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블랙 스키머(Black Skimmer) – 이 새는 아름다운 광경이며 물 위로 낮게 날아가서 먹이를 잡기 위해 부리의 아랫부분을 물 속으로 스치듯 지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이 블랙 스키머라는 이름이 붙여진 이유입니다. 블랙 스키머는 뒷면이 검은색이고 밑면이 흰색이며 앞면 가장자리가 검은색인 밝은 주황색 부리로 매우 뚜렷합니다.

제비갈매기 – 보물섬 주변에는 3가지 종류의 제비갈매기가 있습니다. Royal Tern은 주황색 부리를 지닌 품종으로 바닷물 근처에서만 발견할 수 있습니다. Royal Tern은 겨울철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