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22, 2025

치아미백을 하러 가시나요? 즉각적인 사후 관리 방법을 알아보세요

광고 과도한 음식과 음료의 섭취와 흡연 습관의 증가로 인해 항상 하얗고 윤기나는 치아를 유지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졌습니다. 얼룩을 방지하기 위해 미리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룩이 이전보다 더 강해지고 눈에 띄게 됩니다. 울릉공의 치아미백 서비스는 의심할 여지없이 반짝이는 하얀 치아를 얻고 후속 손상을 방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치료 형태입니다 노원치과.
치아미백 후 가장 중요한 시간은 시술 후 24~48시간입니다. 치료가 끝난 후에도 치아는 매우 민감한 상태로 남아 있어 빠르게 손상되기 쉽습니다. 그러므로 치아에 얼룩을 남길 수 있는 음식과 음료를 멀리해야 할 때입니다. 다음 내용을 통해 투자가 헛되지 않도록 따라야 할 치아 미백 후 관리의 필수 측면에 대해 알아보세요.
치아 미백
먹고 마신 후에는 입을 씻으십시오.
글쎄, 계속해서 이를 자주 닦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더욱이 전문 치과의사에 따르면 치아를 너무 자주 닦는 것은 법랑질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현명한 결정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입을 신선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을 먹거나 마실 때마다 입을 헹구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물로 씻기 전에 구강청정제를 사용하는 것도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검은 얼룩을 남길 수 있는 물건이 없어야 합니다.
물로 입을 헹구는 것도 해결책이 될 수 있지만, 안전을 위해 착색이 되는 음식이나 음료는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블루베리, 레드 와인, 흑맥주, 콜라, 커피는 미백이 끝난 후에도 치아에 얼룩을 남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미백 과정이 끝난 후 24시간 이내에 담배를 피우면 치아에도 비슷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실수를 피하기 위해 물과 화이트 와인을 마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