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치과에 가야 한다는 생각을 싫어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치과 방문을 피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치과 의자에 앉는 것에 대한 두려움은 환자에게 극심한 불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극심한 치과 공포증, 치과 공포증으로 고통받는 환자도 있습니다. 공포증은 정확한 대상, 활동 또는 상황에 대한 엄청나거나 비논리적인 두려움을 갖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공포증은 불안의 한 종류입니다. 치과 공포증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치과에 대한 두려움과 걱정이 너무 커서 삶이 비참하고 기능할 수 없을 때 치과 공포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노원치과.
공포증이 불안 장애의 한 유형이라면, 불안은 무엇일까요? 불안은 스트레스에 대한 신체의 자연스러운 반응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불안감을 느끼는 것이 정상입니다. 그러나 강렬하고 쇠약해지는 불안은 정상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정기 검진을 기다리며 치과 의자에 앉아 있는 동안 치과 불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Madeline R. Vann(“불안 발작이 일어나는 것과 같은 느낌”의 저자)에 따르면, 의사는 다음 징후 중 최소 4가지를 살펴 불안을 진단합니다. 땀, 떨림, 호흡 곤란, 질식감, 흉통, 메스꺼움, 현기증, 정신을 잃을까 봐 두려워함, 죽음에 대한 두려움, 덥거나 차가움, 무감각 또는 따끔거림, 심장이 두근거림, 자신과 분리된 느낌. 치과 의자에 앉아서 이 모든 증상을 느낀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증상과 감정이 있으면 사람들은 치과에 가지 않습니다. 치과 공포증이 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치과 건강을 무시하고 소홀히 합니다. 환자가 구강 건강을 소홀히 하는 데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소홀히 해서는 안 되는 이유는 훨씬 더 많습니다. 치과에 가는 것을 늦추거나 아예 가지 않을수록 치과 문제가 생길 위험이 커져 향후 치과 방문이 더 어려워집니다.
이어서, 실제로 누군가가 이런 기분을 느끼게 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치과를 두려워하게 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몇 가지 일반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통증, 당혹감, 끔찍한 경험. 사람들이 실제로 생각하지 못하는 다른 이유는 소음입니다. 치과 위생사와 치과 의사가 사용하는 치과 기구일까요? 기구의 소리일까요? 치과 불안이나 치과 공포증을 겪는 모든 사람은 치과 방문에 대해 두려워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이유를 스스로 말할 가능성이 큽니다.
치과 공포증의 알려지지 않은 원인 중 하나는 치과 드릴의 소음입니다. 과민성 청각증은 두려움으로 인해 특정 소리를 참을 수 없는 것을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큰 소리가 매우 불편하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특정 소리가 특히 성가시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특정 소리에 대한 두려움을 갖습니다. 이러한 상태는 치과 공포증의 핵심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극심한 두려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원인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가정입니다. 우리 대부분은 드릴을 돌리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상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큰 소리가 들리면 보통 무겁고 위험하거나 혼란스러운 것을 상상합니다. 기본적으로 사람이 치과 의사를 무서워할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의자에 앉아 치과 의사가 무엇을 하려는지 볼 수 없다는 것은 위압적입니다. 소음 자체만으로도 이미 무서운 것이 다가오고 있다고 상상하게 됩니다. 환자는 보통 휴대폰에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연결하고 진료를 받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헤드폰이나 이어폰에서 음악을 재생하면 의사가 실제로 말하는 내용을 들을 수 없습니다.
Health and Fitness 기사에 따르면,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청력 보호구를 벗거나 착용을 피하는 가장 큰 이유는 다른 사람과 소통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혁신가들이 고안해 낸 다른 기술로는 치과용 귀마개가 있습니다. 치과용 귀마개는 불필요한 큰 소음을 차단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고주파 소리를 차단할 뿐만 아니라 청력도 보호합니다. 치과용 청력 보호는 매우 중요합니다. 건강한 사람의 귀는 20Hz에서 20,000Hz까지의 주파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에어 로터 핸드 피스와 트리플 시린지의 가장 높은 소음 스펙트럼은 4,000Hz로 동일했습니다. 큰 주파수는 어떻게 간주됩니까? 독일 뮌헨의 루트비히 막시밀리안 대학교에서 실시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최대 30Hz는 사람의 청력을 변화시키고 청력 상실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치과용 귀마개가 매우 권장됩니다. 이러한 고주파 소리는 환자에게 두려움과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환자의 청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칩니다.
More Stories
Restore Happiness by Means of Cancer Treatment India
머신러닝과 딥러닝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소규모 기업을 위한 온라인 이메일 호스팅 서비스 도입의 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