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20, 2025

최근 졸업생? 한국에서 ESL을 가르쳐 성공적인 경력을 쌓으세요

광고 나쁜 경제가 당신을 실망시켰나요? 당신의 직업 전망과 관련하여 암울한 미래를 상상하십니까?

귀하가 직업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하는 최근 졸업생이라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귀하는 경제적 위기로 인해 취업이 곤란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수천 명의 똑똑하고 재능 있는 젊은 근로자들이 역사상 최악의 취업 시장 중 하나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Fortune 500대 CEO가 부러워할 만큼 이력서를 갖고 있지 않다면 아마도 오랫동안 그 중 한 명으로 일할 준비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젊은 실업자 졸업생이 있습니다  한국사.

하지만 당신이 정말로 성공할 수 있는 직업을 선택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평생 기억할 모험…인적 자원 관리자를 필사적으로 만들 이력서 부스터 유형 당신과 인터뷰를 하기 위해…

…그렇다면 한국에서 ESL을 가르치는 것을 고려할 준비가 되셨습니다!

한국에서 ESL을 가르치는 것은 영어 졸업생들에게 단지 훌륭한 직업 선택이 아닙니다. 사실상 모든 학위는 해외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직업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ESL 직업은 더 엄격한 규정이 있을 수 있지만(예를 들어 ESL 자격을 얻으려면 표준화된 시험을 치러야 합니다.) 외국에서 영어를 가르치려면 학사 학위, 영어를 모국어로 구사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모험심.

해외에서 가르치는 것은 나쁜 취업 시장을 피하기 위한 현명한 조치일 뿐만 아니라 미래의 직업 전망을 위한 훌륭한 조치이기도 합니다. 외국어로 영어를 가르치는 일에만 전념할 직업에 관심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로 최고의 ESL 교사 중 일부는 예술 및 과학 분야의 학위를 취득한 졸업생입니다. 또한, 다른 언어를 배울 가능성은 취업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너무 많은 고용주가 입사 지원서로 과포화되어 있기 때문에 채용하는 직원에 대해 좀 더 선별적으로 판단할 여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결국 언어 레퍼토리에 두 개 이상의 언어를 갖고 있는 잠재 고객이 더 나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직업. 물론, 한국어를 배우는 것이 ESL 교사에게 필수 요건은 아닙니다. 많은 학교에서는 교실에서 한국어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교실 밖에서 현지인들과의 많은 상호 작용을 통해 이 아름다운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ESL을 가르친 경험은 이력서에 추가할 수 있는 기술 그 이상입니다. 실제로, 이는 귀하에 관한 몇 가지 중요하지만 기록되지 않은 사실을 잠재적 고용주에게 전달합니다. 지구 반대편으로 이동하고 귀중한 국제 경험을 쌓음으로써 당신은 미래의 상사에게 당신이 유연하고 적응력이 있으며 압박감 속에서도 잘 일하는 팀 플레이어 유형임을 보여주고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