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력 상실은 오늘날 흔한 장애이며 사람들은 이러한 종류의 상태가 모든 연령층의 누구에게나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인식해야 합니다. 즉,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새로 태어난 아기 1,000명 중 3명은 어떤 형태로든 청각 장애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청력 상실은 기본적으로 출생 중에 발생한 것을 의미하는 선천적일 수도 있고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든 발생했음을 의미하는 후천적일 수도 있습니다 수원보청기.
어떤 사람이 자신에게 어떤 형태의 청력 상실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거나 인정하고 일종의 청력 건강 관리를 실시하기로 결정하면 그 사람은 가족, 친구로부터 요청했든 원하지 않았든 다양한 종류의 조언을 받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의료진. 주어진 정보와 조언 중 일부는 정확할 수 있지만 엄청난 양의 잘못된 정보도 수년에 걸쳐 유포되고 전달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적절한 청력 건강관리를 적용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그동안 전해 내려온 다양한 통념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청력 상실에 관한 몇 가지 일반적인 통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해: “저는 어떤 형태로든 청각 장애가 있는 사람이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 정보는 나나 나와 가까운 사람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답변: 미국에서만 약 2,800만 명의 청력 상실 환자가 보고되고 있습니다. 즉, 10명 중 1명이 영향을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귀하 또는 귀하가 아는 사람이 일종의 청각 장애 또는 청력 상실을 갖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귀하가 55세 이상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오해: “대부분의 청력 문제는 치료할 수 없거나 어떤 식으로든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을 요청하지 않을 것입니다.”
답변: 3~40년 전에는 그 정보가 실제로 정확할 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전 세계의 현대 기술과 혁신의 도움으로 모든 형태의 청력 손상 또는 청력 상실의 90%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노화와 소음 노출로 인한 청력 상실은 이제 기술적으로 진보된 청력 기구를 사용하는 많은 치료에 매우 잘 반응합니다.
오해: “청력 상실과 어떤 형태의 청력 손상도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대답: 청력 상실을 경험하지 않았거나 이런 종류의 상태로 고통받는 사람을 알지 못한다면 청력 상실의 느낌과 영향을 알 수 없습니다. 청력 상실은 좌절감, 우울증, 사교 모임에서의 위축 등 많은 심리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청각 장애가 있으면 다른 사람과 의사소통하는 데 문제가 생기고 이로 인해 관계에 긴장과 긴장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상태는 자존감을 낮추거나 최악의 경우 자신감을 잃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는 일인 줄 모르는 척하는 것보다 무언가를 하고 이에 대처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More Stories
축구 누적 우승자를 얻는 방법 설명
정수기 사용의 이점
말레이시아 최고의 e스포츠 베팅 게임 5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