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여러 종류의 통증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여기서는 좌골신경통이라는 신경통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통증은 좌골신경의 자극이나 압박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 신경은 신체에서 가장 크고 두껍고 가장 중요한 신경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척수에서 시작하여 엉덩이와 엉덩이를 통과합니다. 그 후 각 다리로 분기됩니다 선릉역정형외과.
좌골신경통의 원인
좌골신경통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요추 디스크 탈출입니다. 대부분의 좌골신경통 사례가 요추 탈출 디스크로 인해 진단된다는 것이 연구에서 조사되었습니다. 일반적인 경우 탈출 디스크는 좌골신경을 형성하는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척추 신경 뿌리를 압박합니다. 좌골신경통은 요추 탈출 디스크로 인해 두 가지 방식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직접 압박 또는 화학적 염증을 통해 발생합니다.
좌골신경통의 다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요추 척추관 협착증 – 척추관이 좁아지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노령층일수록 이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2. 척추분리증- 작은 응력 골절로 인해 한 척추가 다른 척추 위로 미끄러져 나갈 때 발생합니다. 척추분리증으로 인해 양쪽 좌골신경통이 나타날 수 있으며 성인에서 흔히 관찰됩니다.
3. 퇴화- 요추 척추의 조직이 퇴화되면 좌골신경을 자극하거나 압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절관절과 추간골의 퇴화도 좌골신경에 몇 가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추간판이 퇴화되면 염증성 단백질을 분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좌골신경에 염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통증은 어떤 느낌인가요?
원인에 따라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통증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언급합니다. 예를 들어, 그 느낌은 날카롭거나, 찌르는 것 같거나, 쏘는 것 같거나, 타는 것 같거나, 전기 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통증은 다양한 방식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을 끊임없이 괴롭히거나, 가끔씩 나타나기도 합니다. 좌골신경통은 보통 몸의 한쪽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사람들은 허리보다 다리에 더 강렬한 통증을 느낀다고 합니다. 기침, 재채기, 갑작스럽거나 강제적인 신체 움직임과 같은 일부 활동도 통증을 악화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허리나 다리에 갑작스럽고 강렬한 통증이 있는 경우 의사와 상담하세요. 심지어 다리에 무감각이나 근력 약화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배변이나 방광을 조절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부상이나 자동차 충돌 후 통증이 심해지면 반드시 의료 지원을 받으세요.
좌골신경통 치료
좌골신경통 치료 에 관해서는 의사가 먼저 환자의 상태를 진단합니다. 그는 최근 부상, 통증 위치, 느낌의 종류 및 몇 가지 관련 사항을 포함할 수 있는 전체 병력에 대해 질문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일반적으로 신체 검사를 실시하고, 의사는 상태를 검사할 수 있도록 몇 가지 활동을 선호합니다. 그는 신경 검사 또는 X선, MRI 또는 CT 스캔과 같은 일부 영상 검사를 권장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방사선은 근육, 피부, 힘줄 및 관절 조직과 연관되어 고통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광선과 조직이 협력하는 영향은 주로 세 가지입니다.
실제 효과 사진: 레이저 샤프트가 단색이기 때문에 레이저 광선에 의해 전달된 광자를 유지하는 발색단 표적을 활성화합니다.
사진 합성 영향: 방사선 유지로 인해 자연 기질을 조정하는 합성 반응의 진행이 발생합니다.
따뜻한 영향 사진 촬영: 사용된 에너지는 열로 변환됩니다.
일반적인 좌골신경통 치료 옵션에는 얼음팩, 핫팩 또는 가열 패드가 있습니다. 환자는 권장에 따라 매일 운동을 하거나 스트레칭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상태를 안정시키기 위해 일부 종류의 약을 복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특히 사람이 극심한 통증을 겪는 경우 수술을 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장과 방광을 통제할 수 없는 경우나 하지의 일부 근육군이 약해진 경우에도 수술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좌골신경통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수술적 관행 중 두 가지는 디스크 절제술과 미세 디스크 절제술입니다. 두 가지의 시술만 다릅니다. 그 외에는 좌골신경을 구성하는 신경을 누르는 디스크를 제거한다는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억하다
좌골신경통을 예방하려면 매일 운동을 하고 등, 배, 몸통 근육을 강화하도록 노력하세요. 올바른 자세로 앉고 무거운 물건을 제대로 들어 올리세요.
사랑
More Stories
가라오케 음악으로 이동
금융 혁신 – 핀테크 모바일 앱의 장점
가장 재밌는 비알코올 데이트 아이디어 – 포괄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