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 2025

외환 거래 심리학 – 성공의 비결

광고 심리학은 외환 거래에서 가장 이상한 분야 중 하나입니다. 데모 계정에서 대부분 완벽한 거래를 할 수 있지만, 테이블에 실제 돈이 있는 순간 – 아주 작은 거래일지라도 – 시스템이 망가지고 은행이 증발하기 시작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런 경우라면, 외환 거래 심리학을 조사하고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알아볼 때입니다  인터넷부업.

PIP로 생각해보세요

거래에서 위험을 감수하는 핍의 양은 은행 규모와 관계없이 거의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이것은 실제로 극복해야 할 매우 중요한 심리적 장벽입니다. 트레이딩 경력 초기에는 거의 확실히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하고 (바라건대) 벌고 있는지에 집중할 것입니다. 하지만 더 성공할수록 트레이드 규모는 자연스럽게 커질 것입니다. 그리고 의식이 작용하여 당신을 상대로 음모를 꾸며서, 경험이 많더라도 초보자와 같은 실수를 하게 만듭니다.

방금 트레이딩을 시작했다면 더 나쁠 수 있습니다. 가장 작은 스테이크조차도 당신의 전 생애 저축이 이 트레이딩의 성공에 달려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적어도 핍으로 환산하면 잔소리와 의심이 조금 더 추상적으로 느껴집니다.

로봇이 되다

많은 외환 로봇이 거래자보다 제작자에게 더 많은 수익을 가져다주지만, 거래를 가능한 한 로봇화한다는 아이디어가 많은 도움이 됩니다.

당신의 성격을 거래에서 분리할수록 더 좋습니다. 우리의 자존심은 종종 우리와 점점 커지는 은행 사이에 서 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너무 일찍 포기하거나 자신의 거래 규칙에 따라 실제로 허용되기 전에 손절매를 변경한 거래를 검토하면서 스스로를 탓하게 된다면, 로봇처럼 되는 것이 외환 거래 심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을수록 더 좋다

아마 당신은 이것이 용어상 모순이라고 생각할 겁니다. 결국, 더 많은 거래를 할 수 있다면 더 많은 이익을 낼 수 있지 않을까요?

모든 거래가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면 사실입니다. 하지만 최근 거래를 되돌아보고 살펴보면, 모든 가능한 상자에 체크 표시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즉흥적으로” 거래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런 다음 되돌아보고 검토하면 스스로를 탓하게 됩니다.

따라서 거래를 덜 하도록 스스로를 훈련하세요. 자신이 따르고 있는 시스템에 완벽하게 맞는 거래만 하세요.

그리고 그러는 동안 거래하는 쌍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