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8, 2025

시에나 칼리지 동창회 대성공

광고 베시는 시에나 칼리지 25주년 동창회가 얼마나 잘 될지 확신하지 못했다. 동창회 의장으로서 그녀는 할 일이 많았다. 그녀는 모든 것을 해냈지만, 가장 큰 걱정은 잠시 동안 서로를 보지 못한 졸업생들이었다. 대학 동창회에 오는 것은 신나는 일이지만, 약간 긴장되기도 했다. 베시는 또한 사람들이 대학에 다닐 때와 달라 보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모든 사람을 쉽게 알아볼 수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초기도 효과.

“이름표를 사면 어떨까?” 그녀의 남편이 제안했다. “정말 대단한 생각이야!” 베티가 외쳤다. 이름표가 있으면 누구나 한눈에 자신을 쉽게 소개할 수 있고, 졸업생들에게 인사를 건네고 그들이 누구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베시는 온라인에 접속하여 다양한 명찰 선택 사항을 찾았습니다. 그녀는 졸업 연도와 대학 인장과 모토를 위한 공간이 포함된 명찰을 선택했습니다. 베시는 이름 래펠 스티커를 선택했는데, 이는 행사가 끝나면 드레스에서 쉽게 벗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제공된 모든 색상 조합과 선택 사항에 매우 만족했고, 졸업생들이 잘 알아볼 수 있도록 대학 색상인 보라색과 검은색의 이름 래펠 스티커를 선택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25주년 동창회가 열렸습니다. 얼마나 많은 동창들이 동창회에 돌아왔는지 보는 것은 흥미진진했습니다. 학급 커플은 결혼했습니다. 학급 광대는 여전히 농담을 하고 모두를 웃게 했습니다. 학급 미인 대회 우승자는 여전히 아름다웠지만, 그녀가 주름을 몇 개 고쳤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여기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름표 스티커 덕분에 누가 누구인지 쉽게 알 수 있었고, 오랜 친구들을 모두 맞이하고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학교 친구들과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었습니다.

“이름표를 붙이는 건 좋은 생각이야.” 밥이 이름표를 달면서 말했다. 그는 풋볼 쿼터백이었고 모두가 그가 누구인지 알고 있었다. 하지만 밥조차도 25년이 지나면 같이 학교에 다닌 모든 사람을 즉시 알아볼 수 없을 거라는 걸 알고 있었다. 베시는 반 친구들이 밥을 맞이하고 악수하거나 포옹하는 것을 볼 수 있었고, 그를 보고 너무 기뻤다. 그녀는 이름표 없이는 이 동창회가 얼마나 어려울지 궁금했다. 이름표 없이는 모든 사람을 알아가는 게 더 어려울 텐데, 첫 만남을 훨씬 더 쉽게 만들어줄 것이다.

이름 배지와 옷깃 스티커를 선택하기 위한 팁:

이름표와 옷깃 스티커로 모든 이벤트를 성공으로 이끄세요. ​​이름표와 옷깃 스티커는 사람들이 서로 더 쉽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수줍은 사람들은 누군가에게 소개를 받고 싶어하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그들은 이름표나 옷깃 스티커에서 누군가의 이름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옛 반 친구나 사업적 인맥과 연락이 끊겼다면 이름표나 옷깃 스티커에서 그들의 이름을 보는 것은 기억을 “되살리는” 데 도움이 되고 첫 대화를 시작하는 데 조금 더 수월하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벤트에 적합한 이름 배지나 옷깃 스티커를 선택하세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다행히도 선택할 수 있는 색상과 스타일 조합이 많습니다. 이름 배지와 옷깃 스티커를 이벤트, 회사 또는 선택한 다른 것의 테마와 일치시키는 것은 쉽습니다.

항상 누군가가 자신의 이름을 쓸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 이름 배지나 옷깃 스티커를 선택하도록 기억하세요. 어떤 사람들은 이름만 쓰고 싶어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전체 이름을 쓰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여 그 공간에 전체 이름을 쓸 수 있는 선택권을 주세요.

때로는 이름 배지나 옷깃 스티커에 쓰는 펜의 종류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결과를 위해 젤펜이나 영구 마커를 사용해 보세요. 리셉션 테이블에 이런 펜을 12개나 6개 정도 놓아서 손님들이 사용하고 이름 배지나 옷깃 스티커에 이름을 쓰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