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ember 4, 2024

시드니 항구에서의 깜짝 새해 전야 크루즈

시드니에서 인기 있는 새해 전야 축하 행사는 대개 크루즈나 파티 또는 그 둘의 조합입니다. 우리는 노인이기 때문에, 남편과 저는 트렌드 파티 장면에 발맞추지 못했습니다. 시끄러운 음악과 조명이 지금은 우리의 장면이 아닐지 몰라도, 요양원에 사는 사람들과 같은 범주에 속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워커를 사용하여 불안정하게 움직이지 않으며, 거실에서 식당까지 걸어가는 데 영원히 걸리지도 않습니다. 젊은 시절에 운동선수였던 우리는 지금의 디지털 세대와 경쟁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얼마 동안 우리의 새해 전야 축하 행사에는 특별한 것이 없었습니다. 다른 날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10시에 잠자리에 들고, 밤이라고 부릅니다. 우리가 삶에 대한 열정을 잃은 것은 아닙니다. 다만 어느 정도 나이가 들면서 ‘다양성은 삶의 묘미’라는 일상을 깨기 시작할 뿐입니다.

새해 전날, 저는 정원에서 장미 덤불을 가지치고 있었는데, 제 전화가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귀찮은 마케팅 전화 중 하나일 것이라고 생각해서 무시했습니다. 전화가 다시 울리자 저는 이 사람이 끈기 있는 영혼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마도 월 매출 실적을 달성하지 못했고 휴일 보너스 수당을 잃을지도 모르는 사람일 것입니다. 네, 가끔은 사소한 일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곤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세일즈맨이 아니었습니다. 제 친구 다를라가 제게 바로 자기 집으로 가라고 한 것이었습니다. 제 마음은 그녀가 다치거나 불행한 사고에 휘말리는 모습을 먼저 떠올렸지만, 그녀의 목소리에서 느껴지는 흥분의 기색이 그 생각을 뒤집게 했습니다!

그녀는 바로 길 건너에 살았기 때문에, 나는 정원 장갑을 벗고 재빨리 (나이 든 다리가 나를 데려갈 수 있는 한 빨리) 그녀의 집으로 향했습니다. Darla가 문 앞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었고, 내가 집에 들어가자마자 봉투를 내 손에 쥐어주었습니다. 그녀는 내 당황한 표정을 보고 미소를 지으며 봉투에 시드니 새해 불꽃놀이 크루즈 티켓이 들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얼마 전 시드니 항구에서 새해 전야 크루즈 티켓을 샀다고 말했던 게 기억납니다.

그녀가 왜 나에게 이렇게 값진 티켓을 선물했는지 의아해하는 Darla는 그녀의 딸 Debbie가 진통을 겪었고 밤이 지나기도 전에 할머니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아무리 그것을 고대하고 있었더라도, 그녀의 손주가 이 세상에 나올 때 새해 전야 불꽃놀이 크루즈는 그녀가 가고 싶어하는 마지막 장소였습니다! 그 아기는 새해가 시작되는 날보다 더 나은 날을 골라서 나타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사실, 다를라와 그녀의 남편은 새해 전야 디너 크루즈와 시드니 항구의 자정 불꽃놀이를 놓칠 것이지만, 내년에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첫 손주가 한 번만 태어난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분명히 비교할 수 없을 것입니다!

봉투를 손에 움켜쥐고 집으로 걸어가면서 시드니 새해 전야 크루즈에 가는 게 내 취향일까 고민했습니다. 빌에게 전화해서 새로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놀랍게도 그는 모든 일에 매우 열성적이었습니다. 티켓이 비싸서 낭비하고 싶지 않았고, 우리가 가자고 고집했습니다. 크루즈가 오후 7시에 부두를 떠나기 때문에 시간을 낭비할 시간이 많지 않았고 우리는 크루즈를 준비했습니다.

저녁 행사 장소가 될 우리 배를 보고 보트 위에서 크루즈 파티를 한다는 제 인식은 산산이 조각났습니다. 그것은 고급 호텔과 비슷한 우아한 인테리어를 갖춘 세련된 유리 보트였습니다. 춤도 있었고, 맛있는 음식과 와인, 그리고 멋진 항구 전망도 있었습니다. 시드니의 밤의 아름다움과 화려한 불꽃놀이는 우리의 숨을 거의 멎게 했습니다.

시드니 항구에서의 새해 전야 크루즈는 우리 둘에게 기분 좋은 각성이었습니다. 우리는 일상에서 벗어나기 위해 이 크루즈가 절실히 필요했습니다. 우연히 이 모든 것을 움직이게 한 다를라에게 큰 감사의 표시로 다가올 새해 전야 크루즈를 선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