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전화와 메시지는 (아직까지) 설명할 수 없는 현상이지만, 전화나 메시지를 받거나 놓칠 것이라는 불안이나 기대에서 촉발된 것으로 보인다. 우리가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매체에 점점 더 연결되면서 우리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해야 하는 끊임없는 필요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업데이트 및 알림이 하루 동안 빈도가 낮을 경우 사용자는 스트레스 수준이 증가하거나 예상 메시지를 받지 못하여 잠재의식적인 불안으로 인해 이러한 유령 진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많은 수의 휴대폰 사용자가 다른 사람에게 언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유령 진동을 경험했습니다.
휴대폰과 지속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면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집니다. 특히 이러한 메시지가 작업을 생성하거나 조치를 요구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연구에서 실제로 발견한 것은 유령 진동에 관한 것이 아니라 아마도 그 진동을 야기한 스트레스였습니다.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만 보낼 때 플러그를 뽑고 진정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렵습니다. 사용자가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고 휴대폰 사용을 통제하기 위해 개발할 수 있는 몇 가지 습관이 있습니다.
1) 알림을 꺼주세요. 알림을 통해 Facebook 업데이트, 문자 메시지, 속보, 이메일 메시지에 실시간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이 켜져 있으면 휴대폰 사용자는 하루에 20~100개 이상의 알림과 진동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고 배터리 수명을 절약하려면 알림을 끄고 예정된 간격으로 휴대폰을 확인하세요. 이렇게 하면 계속해서 방해를 받지 않고 생산성을 높이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2) 업데이트를 예약하세요. 한 시간에 한 번씩 전화를 확인하더라도 주문형보다 낫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이메일, 문자 메시지에 응답하고 메시지를 확인한 다음 휴대폰에서 연결을 해제하세요. 불안과 금단 증상을 경험할 수도 있지만, 일관성을 유지하면 장기적으로 더 나은 습관이 형성됩니다.
More Stories
레스토랑 테이블 예약으로 모든 것을 더 쉽게 만드세요
다이아몬드 반지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방법
인도 최고의 CCTV 카메라 브랜드 10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