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12, 2025

수영 방법 – 나비 초보자 가이드

광고 이 단계별 가이드를 따르고 이것이 기복, 리듬 및 전반적인 정확성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거제도펜션.

1단계: 작은 발차기로 시작

몸이 올바른 접영 자세를 취하도록 하려면 작고 짧은 발차기로 스트로크 연습부터 시작하십시오. 초보자들은 움직이기 위해 크게 차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무릎을 구부리고 등을 크게 튀기는 것은 실제로 앞으로 추진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대신, 발을 모으고 발을 아래쪽으로 튕기는 데 집중하세요. 무릎을 약간 구부린 상태에서 몸 전체에 걸쳐 스트로크의 롤링 동작을 느껴보세요. 여전히 킥을 익히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Finis Wave Monofin은 접영 학습을 위한 완벽한 훈련 장치입니다. 단일 블레이드 디자인은 모든 수영 훈련 세션에 근력 훈련과 파동 근육 기억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단계: 바디 롤 작업

이것이 뇌졸중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입니다. 돌고래의 발차기처럼, 접영이 전체적으로 파급 효과를 내며 일하기 위해서는 수영하는 사람의 신체가 필요합니다. 수영장에 있는 동안에도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물 속에 엎드려 손을 옆구리에 두고 돌고래나 인어의 수영 동작을 흉내내 보세요. 머리와 상체를 아래로 누르면서 엉덩이가 자연스럽게 올라가야 합니다. 그리고 엉덩이가 아래로 내려가면서 가슴과 머리가 다시 올라갑니다. 시끄럽게 흔들리는 동작이 아닌 롤링 동작으로 이 작업을 수행해 보세요. 뇌졸중이 처음이라면 코마개를 제자리에 두고 이 단계를 연습해 볼 수도 있습니다. 바라쿠다 노즈 클립은 효과적으로 물을 차단하고 작업에 완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3단계: 팔 추가

몸을 굴리고 차는 방법에 익숙해지면 상체 움직임을 연습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나비에서는 팔이 풍차를 뒤로, 위로, 머리 위로 넘어갑니다. 이것을 연습하려면 손을 유선형으로 몸 앞으로 뻗은 채 물 속에 엎드려 눕습니다. 2단계에서 언급한 것처럼 부드러운 몸 굴림을 3번 시도하고, 마지막 동작 후에 엉덩이를 향해 물속에서 손을 아래로 흔듭니다. 여기에서 머리 위로 풍차를 돌린 다음 몸 앞의 시작 위치로 돌아갑니다. 처음에는 어색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반복과 근육 기억을 통해 상체 움직임의 느낌을 얻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