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에 수란을 얹은 요리는 정말 간단하면서도 화려해요. 어떤 이유에서든 그들은 호화로운 핸드백, 샴페인 브런치, 길고 나른한 일요일을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떠올리게 됩니다. 우리 모두는 고급 카페에서 홀랜다이즈 소스를 곁들인 에그 베네딕트를 먹는 누군가를 본 적이 있는데, 솔직히 말해서 그 모습은 언제나 멋져 보입니다. 그렇다면 왜 집에서 수란을 만드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까? 맛있고 준비하기 쉬우며 다양한 음식과 맛과 잘 어울립니다. 모든 사람이 수란에 편승할 수 있도록 최고의 수란 요리법, 계란 조미료에 대한 팁,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맛 조합을 소개합니다 메이드카페.
첫 번째는 아보카도 토스트에 얹은 고전적인(아니요, 우리가 좋아하는 에그 베네딕트가 아니라) 수란입니다. 모든 #cleaneating Instagram 게시물에서 이 내용을 보셨을 텐데요. 모든 개인 트레이너가 열렬한 팬인 것 같습니다. 왜 그런지 안다? 이 세상의 맛이 나지 않고 건강에도 좋거든요. 선택한 호밀, 통곡물 또는 씨앗 토스트 토스트 위에 잘 익은 아보카도를 뿌리기만 하면 됩니다. 원한다면 아로마 시즈닝을 추가하고 좋은 소금과 후추도 추가하세요. 갓 수란을 얹고 노른자가 아보카도 위에 퍼지는 것을 지켜보세요. 여러분도 Instagram의 건강한 식생활 대열에 합류할 수 있도록 사진을 꼭 찍어보세요.
주말이고 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맛있고 클래식한 조합을 선택해 보세요. 베이글 또는 잉글리시 머핀 위에 훈제 연어, 딜, 수란을 얹습니다. 홀란다이즈 소스를 권장하지만 준비 과정이 복잡하기 때문에 선택 사항입니다. 홀랜다이즈가 너무 힘들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면 코티지 치즈나 크림치즈, 부추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내면의 미식가를 정말로 표현하고 싶다면 홀랜다이즈 소스를 레몬 향이 나도록 만들고 아스파라거스나 시든 어린 시금치를 추가하세요. 훈제 연어, 채소, 홀랜다이즈? 베이글에? 침을 흘리는 동안 실례합니다!
마지막으로, 멋진 수란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음… 확신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지 않거나 아보카도 토스트의 힘을 믿지 못하시나요? 계란을 요리의 주인공으로 유지하면서 최소한의 노력으로 계란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약간의 무언가를 추가하고 싶으십니까? 최고의 풍미 강화제인 타바스코 또는 잘게 다진 고추와 약간의 타라곤을 만들어 보세요. 계란을 데치고 그 위에 일반 버터를 재빨리 첨가하세요. 토스트 위에 올리고 타라곤과 아로마 칠리 시즈닝을 추가하세요.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좀 더 풍성한 아침 식사를
More Stories
Mission Heal, 소개
전동칫솔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산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 품목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