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19, 2025

상업용 철거 올라가는 것은 내려와야 한다

광고 상업용 철거 업계에서는 “위로 올라가는 것은 내려와야 한다”는 말을 문자 그대로 받아들입니다. 철거 사업은 새로운 건설을 위한 길을 마련하거나 대체 용도를 위해 토지를 정리하기 위해 건물 및 구조물을 전부 또는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작업을 포함합니다. 건물 파열은 아마도 상업용 철거의 가장 극적이고 널리 알려진 사례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전 세계에서 매일 발생하는 철거 프로젝트의 작은 부분에 불과합니다. 교량, 공장, 터널, 경기장, 댐 및 굴뚝은 철거 시간이 되었을 때 제거할 수 있도록 철거 회사의 서비스가 필요한 상업용 구조물 중 일부입니다 유품정리.

건물이나 구조물을 부수거나 철거하는 것 외에도 상업용 철거 회사는 다양한 기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건물이 파괴되기 전에 석면과 같은 유해 물질을 제거하고 공중 보건을 위해 안전하게 폐기해야 합니다. 또한 많은 상업용 건물에는 철거 과정의 일부로 재사용 또는 재활용할 수 있는 구리, 강철 또는 유리와 같은 귀중한 자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주와 국가에는 건설 잔해의 분류 및 처리와 관련된 환경법과 규정이 있습니다. 매립지의 비용과 공간 부족이 증가함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상업용 부동산을 철거하여 폐기물 흐름에 대한 기여를 최소화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는 데 대한 관심이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오늘날의 철거 장비에는 레킹볼이 장착된 크레인 이상의 기능이 포함됩니다. 철거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특수 도구와 부착물이 사용됩니다. 차단기, 파쇄기, 드릴, 버킷, 집게, 가위, 가위, 분류기는 철거 프로젝트에서 찾을 수 있는 도구 중 일부이며, 특히 건물을 선택적으로 해체해야 하는 도구입니다. 각 장비는 철거 작업의 자재, 구조 및 조건에 따라 철거에서 고유한 역할을 갖습니다. 예를 들어 집게는 목재, 석고, 벽돌을 제거하는 소프트 철거에 사용되는 도구인 반면, 가위는 파이프, 들보 및 와이어 절단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재료가 절단, 파쇄 또는 해체되면 버킷과 그래버를 사용하여 잔해물을 분리, 분류 및 분리하여 선택적으로 제거하거나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폭발물로 건물이나 구조물을 폭파하여 철거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듯이 특히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 환경에서는 안전 문제로 인해 첫 번째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안전 및 환경에 대한 우려와 함께 “녹색 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철거는 소위 해체라는 방향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해체란 구조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선택적으로 해체할 목적으로 위에 나열된 것과 같은 전문 철거 장비를 사용하는 철거 과정입니다.

해체 철거도 작업자의 안전 위험이 있기 때문에 원격 제어 또는 로봇 철거 장비에서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원격 제어 철거 장비를 사용하면 작업자는 건물 해체의 일부로 필요한 외과적 제어를 희생하지 않고도 철거 현장에서 안전한 거리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