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은 일본인의 역사와 정신의 일부였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태양신은 자신의 손자에게 통치할 수 있는 합법성과 권력을 부여하기 위해 검, 보석, 거울을 주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 일본도는 다양한 시대와 여러 나라의 기술과 사상이 교류되면서 지속적으로 진화해 왔습니다. 사무라이 도검의 탄생과 함께 일본도와 도검 제조는 전 세계를 열광시켰습니다. 이러한 사무라이의 영혼은 그 이후로 계속 살아왔고 오늘날 열정적인 감정가, 수집가, 겐고 수행자의 손에서 그들의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습니다 일본제철.
사무라이는 무사도 전사도 아니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사무라이는 칼을 든 승려였습니다. 그는 전쟁의 잔인함과 삶의 취약성을 이해했으며 직관과 행동의 객관적인 동시성을 표현했습니다. 검은 그의 육체적, 영적 발전의 결합을 표현한 것입니다. 사무라이의 상징은 그의 두 자루의 검, 즉 더 긴 카타나(24인치~30인치 길이)와 와키자시(약 18인치 길이)였습니다.
사무라이 검은 장인의 손에서 예술, 공예, 과학이 결합된 결과물이며 현재도 그렇습니다. 검 그 자체만큼이나 오늘날 검을 만드는 과정은 추억과 경외감을 의미한다. 오늘날에도 독립적인 검 제작자의 자격을 얻으려면 학생들은 오랜 견습 기간을 거쳐 주인의 집에 살면서 가능한 모든 것을 배워야 합니다. 일본 문화부는 프로세스를 규제하고 NBTHK(일본 미주투수 토큰 호존 교카이)는 이해관계자 간의 상호 작용과 도검 보존을 촉진합니다.
전통적으로 검 만들기, 검 닦기, 하바키 만들기, 칼집 조각 등은 모두 그 자체로 전문적인 분야였습니다. 도검 제작은 제련소(다타라)에서 철광석(사테츠)에 탄소를 첨가하여 숯을 사용하여 타마하가네라고 불리는 일정하지 않은 강철 덩어리를 생산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대장장이만이 검을 만들기 위해 제련 자궁에 생명을 불어넣는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탄소-철 비율에 따라 강철은 임계 온도에서 오스테나이트 또는 ‘탄소 개방’ 상태에 도달했습니다. 칼날을 접고 최소 6회 망치질하고 그 일부를 절연 점토로 덮은 완벽한 가열 및 차등 담금질 기술(야키이레)을 적용하여 대장장이는 갑작스러운 냉각으로 강철을 부분적으로 마르테나이트(단단한 강철) 단계로 담금질할 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부분적으로는 느리고 꾸준한 냉각에 의해 펄라이트(연강) 상으로 변합니다. 이로 인해 검이나 하부치의 지문이 생성되었습니다. 이는 단단한 강철과 부드러운 강철의 결합을 나타내는 선입니다. 하몬(hamon)이라고도 알려진 형성된 패턴은 분산형, 개별형 또는 중간형일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도공이 직접 조잡한 연마를 하고 때로는 홈, 호리모노스 또는 장식, 메이(대장장이의 서명)를 도입했습니다. 연마하는 사람도 검의 안팎을 알아야 했고 아라토, 빈스이, 나가로 등 일련의 돌을 사용하여 연마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최종 연마 또는 시아게토기는 구름 뒤에서 태양을 가져왔습니다. 이제 보기에 아름다운 존재이자 휘두를 수 있는 힘이 되었습니다. 칼집은 일반적으로 나무의 나무로 조각되었으며 전통적인 코시라에 또는 현대의 시라자야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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