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다른 사람의 재산에서 부상을 입었을 때, 해당 재산의 소유자 또는 임차인은 특정 상황에서 모든 법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할 수 있습니다. 미끄러져 넘어지거나 넘어져 넘어지는 것과 같은 사고로 사람들이 입을 수 있는 부상은 단순한 염좌나 뼈 골절에서 외상성 뇌 손상, 척수 손상, 심지어 부당 사망과 같은 심각한 부상까지 다양합니다. 부상당한 사람이 재산 소유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는 법적 원칙은 부지 책임법에 따라 달라지며, 이는 소유자가 자신의 재산에 대한 조건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이 있다고 명확히 명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부상당한 사람이 손해를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은 부지 책임 청구를 검증하기 위해 답해야 하는 여러 가지 질문에 따라 달라집니다 부천변호사.
이러한 질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동산의 소유자는 누구입니까?
부상을 입은 부동산이 개인, 사기업 또는 정부 기관의 소유입니까? 정부 기관을 상대로 부상 청구를 제기할 계획이라면 이러한 청구는 종종 연방 또는 주 불법 행위 청구 법률의 영향을 받는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이러한 법률은 이러한 소송에서 정부의 책임을 제한하거나 부상당한 사람이 부상 청구를 해결하기 위해 특정 필수 법적 조치를 취하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부상이 발생한 부동산의 조건에 따라 세입자는 소유자가 가정해야 하는 특정 부상에 대한 책임을 수락할 수 있습니다.
소유주가 법을 위반한 적이 있나요?
미끄러져 넘어지는 사고로 부상을 입었다면, 건물 소유자가 법을 위반하여 피해자의 부상을 직접적으로 초래한 과실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소송에서 더 유리한 입장에 설 수 있습니다.
소유주가 고의로 부지의 위험한 상태를 방치한 것일까요?
부상을 입은 사람이 건물 소유자가 젖은 바닥이나 불안정한 선반 등 알려진 위험을 해결하지 못했다는 것을 증명하면, 그 건물 소유자가 부상을 입은 사람에게 손해를 배상해야 한다는 판결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상당한 사람이 부지에 불법 침입했는가?
부상당한 사람이 소유자의 허가 없이 부지에 있었다면 일반적으로 피고인이나 부지 소유자에게 유리합니다. 그러나 허가를 받았다면 법원에서 소유자의 책임을 결정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칩니다. 사회적으로나 직업적으로 초대를 받으면 부상당한 사람은 소유자에 대한 부지 책임 청구를 추진할 수 있습니다. 사유지에 불법 침입하면 부상당한 당사자는 부지 책임 청구에서 손해를 배상받을 수 없습니다.
부상당한 사람이 사고에 대한 책임을 공유합니까?
개인 상해 소송에서 과실에 대한 민사 손해배상을 판정할 때 비교 과실 공식을 사용하는 주에서 법원이 부상당한 피해자가 사고에 대해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판결한 경우(예: 20%), 피해자는 판정받을 수 있는 손해배상의 80%만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당신이나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의 재산에서 부상을 입었다면, 부지 책임 소송을 처리한 경험이 있는 유능한 개인 상해 변호사에게 연락하여 귀하의 선택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More Stories
가라오케 음악으로 이동
금융 혁신 – 핀테크 모바일 앱의 장점
가장 재밌는 비알코올 데이트 아이디어 – 포괄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