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에서 제거된 먼지와 오물은 필터로 들어가고 더러운 물과 함께 모두 배출구로 나가지는 않습니다. 이와 함께, 세탁기 내부의 습하고 따뜻한 부분은 곰팡이의 온상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완전히 건조되지 않는 세탁기의 손이 닿기 힘든 구석에 곰팡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남은 세제와 더러운 물이 쌓여 결국 옷감이 무뎌지고 정상적인 작동 메커니즘이 방해를 받아 세탁기가 원래 상태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생활폐기물.
옷에 묻은 때를 세탁하고 제거하는 데 사용되는 기구도 깨끗한 상태를 유지해야 옷이 더러워지지 않고 정말 깨끗해집니다. 식초와 베이킹 소다는 세척 특성으로 잘 알려진 두 가지 주요 세척제입니다.
다음은 식초, 베이킹 소다, 칫솔, 천이 필요한 세탁기 청소의 단계별 과정입니다.
1. 첫 번째 단계는 세탁기 외부 청소입니다.
세탁기 내부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세탁기의 외부 표면을 닦아보세요. 세탁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평평한 외부 표면에는 천을 사용하고 구석과 틈새에는 칫솔을 사용하십시오.
분리 가능한 부품을 제거하고 식초와 수용액에 담그면 됩니다. 식초 1~2테이블스푼이면 충분합니다. 유리 주변의 고무 씰은 청소 집중이 필요한 또 다른 영역으로, 때를 숨기고 균열에 곰팡이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고무를 제거하고 식초와 수용액으로 모서리를 청소하십시오.
2. 세제통이나 세탁기 드럼통에 식초를 채워주세요
외부가 깨끗해지면 이제 세탁기 내부에 집중할 차례입니다. 세제 디스펜서에 식초 2~3컵을 채우고 뜨거운 물로 코스를 작동하세요. 기계를 문지르고 소독합니다.
3. 뜨거운 물로 세탁기를 작동시키세요
머신에서 식초 물을 빼낸 후 뜨거운 물로만 최대 압력으로 다시 작동하세요. 세탁기에 남은 식초 추출물을 청소합니다. 옷의 직물을 손상시키는 식초가 남지 않도록 합니다.
4. 베이킹소다와 뜨거운 물로 사이클을 실행하세요
일정하지 않은 간격으로 세탁기를 청소하는 경우 식초 용액만으로도 세탁기를 정기적으로 청소하기에 충분하므로 이 단계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으로 청소하거나 여러 달 사용한 후에 청소하는 경우에는 베이킹 소다 1/3컵을 추가하고 뜨거운 물로 한 번 세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같은 주기에 식초와 같은 산과 함께 베이킹 소다를 첨가하지 마십시오. 이는 둘 사이에 역반응을 일으키고 청소 특성상 서로를 쓸모 없게 만듭니다.
5. 세탁기의 마지막 코스를 뜨거운 물로만 돌리기
세척제를 사용한 후 5번째이자 마지막 단계에서는 이제 뜨거운 물로만 사이클을 실행하여 두 세척제에서 남은 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면 세탁기가 깨끗해집니다. 세탁기에 남아있는 물기를 말리기 위해 세탁기 문을 열어두세요.
밀레 세탁기는 외부에서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하고 외부에서 먼지가 들어갈 가능성도 없도록 하는 고무가 장착된 고품질 가전제품입니다. 이러한 청소 작업으로 인해 피곤해지는 것을 방지하려면 그러한 조치가 필요하기 전에 기계를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More Stories
마리네이드에 적합한 올리브 오일 선택
요리에 대해 모두가 알아야 할 것들
시에나 칼리지 동창회 대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