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는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건강에 좋은 필수 영양소와 미네랄이 가득합니다. 이것은 우리 대부분이 식단에 충분히 포함하지 않는 한입 크기의 영양소 패키지입니다. 견과류는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빠른 해결책을 찾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메이드카페.
견과류 중에서 아몬드는 가장 건강한 견과류 중 하나로 여겨진다. 이 견과류 중 소수는 단백질, 비타민 E, 섬유질, 리보플라빈 및 기타 여러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하고 건강한 삶을 보장한다. 아몬드는 영양이 풍부하고 또한 한 입 한 입마다 자연스러운 좋은 맛을 제공하는 맛있는 간식이다.
사실, England Journal of Medicine(NEJM)에 발표된 흥미로운 연구에 따르면, 아몬드 등 견과류를 일주일에 7번 이상 28g씩 먹은 사람들은 견과류를 먹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사망률(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이 20% 낮았습니다.
아몬드는 또한 체중에 맞는 간식으로, Europe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에 게재된 것과 같은 다양한 과학 연구에서 입증되었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매일 43g의 건조 로스트, 가볍게 소금을 뿌린 아몬드를 섭취한 연구 참가자들은 체중이 증가하지 않고도 배고픔이 감소하고 식이 비타민 E와 단일 불포화(“좋은”) 지방 섭취가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아몬드의 이러한 모든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매일의 식단에 아몬드를 추가하는 건강한 방법 5가지를 소개합니다.
건강한 교환을 하세요
우리 모두는 시기상조의 배고픔에 익숙합니다. 이를 무시하기 어렵고, 종종 건강한 대안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한 줌의 아몬드가 바로 그럴 수 있습니다! 가까이에 두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먼저, 직장에서 먹는 서랍/가방에 있는 쿠키 봉지를 건강한 아몬드로 대체하세요. 병이나 민트 상자에 보관하기 쉬운 이 맛있는 견과류는 식사 사이에 불필요한 정크푸드를 섭취하지 않도록 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몬드를 곁들인 파워 브렉퍼스트
아몬드는 모든 식사에 훌륭한 추가 식품입니다. 아침 식사는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식사라고 하므로, 이 견과류를 좋아하는 아침 식사에 추가하여 건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침 식사에 건강한 바삭함을 더할 뿐만 아니라 영양가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운동 후 간식!
매일 운동하는 것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신체에 필수적이지만, 운동 후 섭취하는 간식을 체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우리는 종종 운동 세션 후에 무엇이든 먹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깨닫지 못하는 것은 바로 직전에 헬스장에서 소모한 칼로리를 다시 섭취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격렬한 운동 후에 아몬드를 먹는 습관을 들이면 필수적인 영양소와 맛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를 체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몬드와 함께하는 ‘차이’ 타임
뜨거운 차이 또는 커피 한 잔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일상적인 의식입니다. 집에서든 직장에서든, 우리는 항상 그 잘 마땅한 차 한 잔을 위한 시간을 만듭니다. 그러나 우리의 차이 타임 경험은 그 반찬 없이는 결코 완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가 우리의 일반적인 튀긴 남킨이 얼마나 건강에 해로운지 알고 있듯이, 건조 로스트 및 풍미 아몬드는 건강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아몬드의 맛있는 바삭함은 하루 중 언제든지 따뜻한 음료와 어울릴 수 있습니다. 풍미 있는 차이 타임을 위해 달콤한 칠리 아몬드 레시피와 같은 다양한 아몬드 간식 레시피를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샐러드에 아몬드를 얹어보세요
샐러드 – 체중 감량을 위한 필수 선택으로, 아몬드를 첨가하면 더 건강하고 맛있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샐러드의 개념이 더 이상 생채소에만 국한되지 않기 때문에, 아몬드를 뿌린 건강한 야채와 과일을 사용하여 다양하고 흥미로운 레시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그런 샐러드 중 하나는 아몬드, 오렌지, 구운 호박 샐러드입니다.
More Stories
야외 인조잔디의 친환경적 장점
요즘은 누구나 이동식 옷걸이가 필요합니다
살롱 스케줄링 소프트웨어의 필수 기능 6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