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장소의 주제와 일치해야 합니다. 그것은 무언가를 묘사할 수 있습니다. 공간의 상황과 시나리오에 대비하여 선택해야 합니다. 우선 고객의 선택과 욕구를 이해하는 것이 항상 더 좋습니다.
올해 멋진 인테리어의 최신 트렌드와 변화를 살펴보겠습니다.
작년에는 방을 장식하는 데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이 결합되었습니다. 작년에는 모든 것이 극적이었습니다. 올해 인테리어 디자인은 조용하고 차분한 환경을 묘사합니다. 단순히 해독작용을 하는 것입니다. 부드럽고 섬세한 형태, 차분하고 차분한 컬러가 이번에 유행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디자인은 전적으로 귀하의 선택에 달려 있는 것이므로 트렌드에 따라 운영할 필요는 없습니다. 과목별로 갈 수도 있습니다.
테마 및 색상
올해 몸과 마음, 영혼의 균형이 잘 잡혀 있는 것이 디자인 장식에 대한 완벽한 설명입니다. 거실, 좌석 공간, 식사 공간, 침실, 욕실, 주방 또는 로비의 객실 색상은 모두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연한 회색, 흰색, 파우더리한 파란색 또는 연한 분홍색 파스텔 색조와 약간의 색조를 사용합니다. 파우더 블루와 파스텔 핑크 로즈 색상, 그리고 그 조합이 당신의 방에 이상적일 수 있습니다.
가구
석재 색상과 편안한 흰색 가구는 공간의 안락함을 표현하는 데 가장 좋습니다. 밝은 석재 색상과 흰색 마감으로 마감된 가구는 그 장소의 단순함과 평화로움을 표현합니다. 올해 가구는 부드러운 둥근 모서리로 되어 있어 테마를 더해줍니다. 올해는 맞춤형 가구가 트렌드입니다. 70년대 홈퍼니싱이 올해 다시 부활할 예정이다. 가구를 찾고 있다면 사람들은 여전히 다양한 기능을 갖춘 가구를 선호합니다.
More Stories
팔레오 크랜베리 렐리시 레시피 및 크랜베리 사이드 디시 레시피
도매 타투 슬리브를 구매하는 방법
란탐보르 호랑이 보호구역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