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12, 2025

더 빠른 암 검사에서 간호사의 미래 역할

광고 고든 브라운(Gordon Brown) 총리는 올해 노동당 전당대회 기조연설에서 암 증상을 보이는 환자들에 대한 암 검사를 더욱 신속하게 실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조기 진단과 조기 치료를 의미하며 잠재적으로 수천 명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 약속은 NHS가 추가 자금을 지원받고 유방암 검진 연령을 낮추어 이미 많은 여성의 삶에 변화를 가져왔기 때문에 이미 달성한 성과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산암요양병원.

고든 브라운(Gordon Brown)은 연설에서 “암 환자들이 GP를 만난 후 일주일 이내에 진단 테스트를 수행하고 완료하여 결과(종종 당일 결과)를 받을 수 있는 새로운 권리에 자금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조기 진단 보장입니다. 현재 우리는 전문가를 만나기까지 2주만 기다리도록 보장하고 있습니다.” 노동당은 2014년까지 이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약속했다.

처음에는 이 제안이 폐암, 대장암, 난소암에 대해 시행될 예정이며, 다른 암에도 5년 이내에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전에 병원 건물 개선에 사용되었던 자금은 이제 CT 스캐너를 포함하여 GP 수술 및 지역 병원 내에 더 많은 진단 장비를 제공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는 어떻게 구현될까요? 선도적인 암 전문가인 Mike Richards 교수는 새로운 계획을 주도할 것이며 내시경 및 초음파를 포함한 많은 검사를 수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간호사의 새로운 역할이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계획에 대한 투자는 간호사를 위한 추가 교육 기회를 창출하고 더 많은 간호사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간호직에는 예상치 못한 체중 감소, 배변 습관의 변화, 지속적인 기침 또는 눈에 띄는 점이나 사마귀의 변화와 같은 암 증상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는 재활 간병인으로서 암 치료에서 간호사의 역할을 기반으로 하며, 여기서 그들은 교육, 상담 및 안내를 통해 환자의 재활 문제를 다룹니다.

그러나 새로운 책임으로 인해 이미 많은 업무량에 시달리고 있는 간호사들에게 부담이 가중될 수 있다는 우려도 있습니다. 더 짧은 시간 내에 임상 검사, 초음파 및 병리학의 표준을 구현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진단의 질과 속도에 의문이 제기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조기 진단은 일부 암 증상을 보이지만 전문의에게 즉시 의뢰할 수 있는 모든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환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젊은 여성이 유방에서 작은 덩어리를 발견했다면, 그 여성은 유방암 발병 연령 미만이므로 그렇게 빨리 전문의에게 의뢰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체계는 특히 증상이 뚜렷하지 않아 발견하기 어려운 난소암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난소암행동(Ovarian Cancer Action)의 피터 레이놀즈(Peter Reynolds) 최고경영자(CEO)는 현재 대부분의 난소암 여성들이 말기에 진단을 받아 치료가 더 어려워지고 성공률이 낮아지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