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18, 2025

당신이 모르는 비스킷 종류

광고 일반인의 지식에 따르면 비스킷에는 종류가 없습니다. 밀가루를 베이스로 구워서 납작하고 바삭바삭한 스낵을 만든다는 점에서는 모두 똑같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식품계의 다른 모든 요리법과 마찬가지로 비스킷도 다양한 종류, 형태 및 질감을 가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여러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게다가 쿠키 형태로 나오는데, 상당히 부드럽고 입맛을 돋울 수 있습니다 메이드카페.

믿거나 말거나, 실제로 제빵사들이 열정을 갖고 특정 종류의 입맛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비스킷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러한 유형에 대해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기본 비스킷

이른 아침에 잠자리에 들 때 차와 함께 또는 직장에서 저녁에 차를 마시는 시간에 무료 품목으로 거의 매일 먹는 것이 바로 그 비스킷입니다. 조리법도 아주 간단하고 재료도 너무 간단해요. 밀가루, 해바라기유 또는 팜유, 설탕, 바닐라 에센스만 있으면 자신이나 자녀를 위한 기본적인 티타임 스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압연 비스킷

이 비스킷은 패티의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푹신하고 바삭바삭하며 가볍고 황금빛 갈색입니다. 굽는 동안 높이가 원래 베이스의 두 배로 올라갑니다. 실제로 파이나 패티처럼 보이는 가장 흥미로운 저녁 간식이 됩니다. 겉은 바삭하고 푹신하지만 맛은 비스킷 같아요. 속부터 달콤하고 부드럽습니다.

스콘

버터나 크림을 넣어 만든 웨지 모양의 쿠키는 일반적으로 스콘으로 인식됩니다. 스콘에는 두꺼운 빵 부스러기와 갈색을 띠는 윗층이 있습니다. 계란을 추가하면 약간의 케이크 같은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달콤하고 부서지기 쉬운 스낵입니다.

비스킷 드롭

드롭 비스킷은 반죽에 우유 함량이 더 높기 때문에 롤 비스킷에 비해 질감이 더 거칠고 모양이 더 평평합니다. 이로 인해 반죽이 지나치게 촉촉해져서 반죽판 위에서 굴리거나 반죽할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남은 유일한 방법은 밀가루 반죽 한 스푼을 보드나 시트에 떨어뜨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드롭 비스킷”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