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26, 2025

당신의 꿈의 드라마 속 내러티브 배우

광고 “나”라는 감각과 관련된 것은 서사적 감각입니다. 우리 삶의 드라마 속에서 우리 자신일지도 모르는 ‘나’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하고 상황을 변화시키면서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움직인다. 꿈극에서 우리는 전개되는 사건 전반에 걸쳐 행동의 중심에 있는 것으로 인식되는 일관된 모습을 인식합니다. 사실상 우리는 드라마의 중심이 되는 주연 배우로서 우리 자신을 두고 영화를 만듭니다. 이제 우리 자신의 이러한 인식을 바꾸는 것이 각성의 두 번째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과제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나 대상을 향한 동사나 활동에 관련된 주어일 뿐만 아니라, 영화를 만드는 행동에 관련된 이야기꾼이나 영화를 촬영하는 카메라이기도 합니다 심리상담.

문턱을 넘어섰다고 해서 인생의 꿈 서사 속 배우가 완전히 사라진 것은 아니다. 우리의 인식을 바꾸는 과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치료자는 내담자를 조건화되고, 분리되고, 자아 중심적인 관점보다는 삶의 인식의 현실에 대해 언급합니다. 새로운 방향은 현재를 향하는 것이지 과거도 아니고 미래도 아닙니다.

느슨한 끝

개인 치료는 두 번째 단계에서도 여전히 적절합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강의의 뒷부분에서 우리는 개인 심리 치료가 무엇인지, 치료에서 진정한 영적 초점을 구성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의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느슨한 결말 문제에 초점을 맞춰 보겠습니다. 이에 대해 제가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문제가 진행되면서 이러한 느슨한 결말은 단지 사소한 문제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문제와 문제가 몇 주 또는 몇 달, 어떤 경우에는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오랜 시간의 개인 치료를 통해 습관이 확립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린 시절의 문제와 관련된 문제는 문턱을 넘은 후 개인 여정의 구조에 단순한 메아리 또는 파문에 불과합니다. 치료사는 초기 생활 조건에 뿌리를 둔 것처럼 보이는 문제가 해결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필요한 실질적인 문제라는 생각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과거의 메아리는 2단계 치료에서 흔히 발생하지만 치료가 되지도 않고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여져서도 안 됩니다.

그 이유는 분명합니다. 이제 어린 시절의 자아는 뒤에 남겨졌습니다. 따라서 나타나는 초기 자료는 임계값 이벤트의 충격파일 수밖에 없습니다. 방해받지 않고 치료사와 내담자 모두의 인식은 두 번째 단계의 관련 문제에 확고하게 집중됩니다. 이러한 문제는 존재와 행동에 대한 올바른 관계에서 시작됩니다.

존재와 행함

존재가 행위보다 우선합니다. 존재는 행위보다 더 독창적이다. 존재는 우리의 내면 중심, 핵심 자아, 우리의 타고난 권리인 평화의 내면적 장소를 나타냅니다. 존재의 숭고한 내면 상태에 대한 직접적인 이해와 경험으로부터 우리의 행동과 외적 경험은 우리의 중심과 확고하게 연결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내면적 결핍을 깨닫지 못한 채 평생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인간 질병은 일반적으로 감지되지 않는 이 실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