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하나는 일상적인 유지관리가 최고 수준이라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사소한 수리를 처리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물론 전자가 학문적 문제이고 후자가 실행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부주의하거나 무모한 운전자가 후진을 시도하다가 소중한 차에 후진하여 생긴 끔찍한 움푹 들어간 자국에서부터 어떤 종류의 기술적 오작동, 당신이나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이 간신히 살아남은 끔찍한 사고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 차체 수리는 반드시 그래야 합니다.
그러면 월 예산을 완전히 초과하지 않고 차량을 다시 도로 주행이 가능하도록 만드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인터넷에서 검색하고 보험사에 문의하면 인상적인 옵션 목록이 나올 것입니다. 심지어 집/사무실/사고 현장으로 와서 필요한 자동차 수리 를 해주는 회사도 있을 것입니다. 기술자가 와서 광범위한 자동차 차체 수리가 필요한지 아니면 간단한 자동차 수리로 충분한지, 그리고 청구서가 얼마인지 알려줄 것 입니다.
자동차의 부분 분해에서 부품 교체에 이르기까지, 자동차 차체 수리를 수행하는 동안 관련된 기능의 범위는 너무 복잡하고 심지어 철저할 수 있어서 DIY 매뉴얼의 도움으로 큰 자동차 수리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기술의 엄청난 발전으로 인해 자동차 기술자의 업무는 순전히 기계적인 것에서 전자 기술을 포함하는 것으로 변형되었습니다. 오늘날의 차량은 복잡한 컴퓨터 및 전자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정비사는 과거보다 더 광범위한 지식 기반을 가져야 합니다. 이것이 스스로 오작동을 해결하는 것이 위험한 제안이 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More Stories
왜 아이팟 스크린 보호 필름이 필요한가요?
환율은 금융 시장에서 효과적인 역할을 합니다.
외환 거래 심리학 – 성공의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