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측면에서 기본 골키퍼 키트는 셔츠/저지, 바지/바지, 반바지, 언더팬츠, 베이스 레이어 및 양말로 구성됩니다. 또한 훈련복에는 골키퍼 작업복, 티셔츠, 속옷, 점퍼, 운동복이 포함됩니다. 골키퍼 셔츠에 관해서는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셔츠룸.
먼저 골키퍼 셔츠에 패딩이 들어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패딩의 위치가 중요합니다. 일부 셔츠는 팔, 어깨, 팔꿈치 및 가슴 부분에 두꺼운 패딩을 덧대어 보호 기능을 많이 제공합니다. 다른 셔츠는 패딩이 전혀 없고 매우 가볍습니다. 이 셔츠는 보호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셔츠의 패딩도 날씨 조건에 따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습한 날씨에 플레이할 경우 패딩이 두꺼우면 셔츠가 무거워져 움직임이 어려워집니다. 반면, 추운 날씨에 가벼운 셔츠를 입는 것도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 사이에 뭔가를 찾아야 합니다. 또한 패딩은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너무 방해하지 않는 위치에 적절하게 배치되어야 합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셔츠가 긴 소매인지 짧은 소매인지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짧은 소매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는 주로 따뜻한 나라에서 진행되는 게임 때문입니다. 또한 이 셔츠는 더 가볍고 골키퍼에게 더 많은 움직임 공간을 제공합니다. 긴 소매 셔츠는 추운 기후에 이상적이며 팔꿈치를 위한 패딩도 허용합니다. 셔츠 소매 길이는 반소매 셔츠와 긴 소매 셔츠의 장점을 결합한 3/4 길이일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셔츠를 구성하는 소재도 또 다른 중요한 특징입니다. 요즘 주요 골키퍼 브랜드에서는 수분을 가두어 모든 기상 조건에서 골키퍼를 건조하고 편안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특수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More Stories
온라인 포털을 통해 최신 온라인 힌디어 뉴스를 찾아보세요
비만은 성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태양에너지에 대해 배우고 싶은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