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ember 25, 2024

갤럽 뉴멕시코에서 할 일

여름이고 가족 여행을 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역사적인 66번 국도를 따라 운전해 보세요. 이 미국 역사의 일부를 볼 때, 목록에 뉴멕시코주 갤럽 마을을 꼭 추가하세요. 이 원주민의 성지에는 볼거리와 할거리가 많으므로, 머무를 때 갤럽 호텔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협재카페.

풍부한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를 처음 발견한 사람은 1540년 코로나도가 이끈 스페인 정복자들이었습니다. 그들은 “7대 황금 도시”를 찾고 있었지만 대신 농사, 건축, 수공예에 능숙한 매우 정교한 정착지를 발견했습니다. 더 최근인 1880년에 데이비드 갤럽이라는 철도의 지불자가 현대 갤럽이 위치한 곳에 작은 회사 본사를 세웠고, 여기서 마을 이름이 유래되었습니다.

오늘날 갤럽에는 110개의 무역소, 상점, 갤러리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이 마을은 아메리카 원주민 예술의 남서부 중심지로 자리 잡았습니다. 무역소 경험은 갤럽에서만 가능합니다. 다른 곳에는 단일 무역소가 있지만, 이곳은 남서부에서 가장 큰 무역소 모음입니다. 갤럽, 뉴멕시코 호텔을 찾는 것을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유는 차를 주차하고 66번 국도를 따라 걸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갤러리와 무역소 활동을 경험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인디언 아메리카의 중심지에 걸맞게, 갤럽은 매년 8월마다 가장 큰 규모의 아메리카 원주민 모임인 Inter-Tribal을 개최합니다. 이 행사는 마을에서 동쪽으로 4마일 떨어진 아름다운 Red Rock State Park에서 열립니다. 우뚝 솟은 붉은 바위에 영구 관람석이 세워져 이 행사를 위한 원형극장이 됩니다.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열리는 Inter-Tribal은 밤에 나바호족과 그의 아들들이 입장하면서 시작됩니다. 그는 신성한 불을 피우고, 거기서 의식용 횃불을 밝힙니다. 나바호족, 미국, 뉴멕시코주의 깃발이 의식장을 둘러싼 절벽 꼭대기에 꽂힙니다. 가족을 위한 Gallup 호텔을 찾아서 이 아름다운 의식을 보러 가세요.

다운타운 갤럽은 12블록에 걸쳐 19세기 건축물, 교역소, 갤러리가 늘어서 있습니다. 렉스 호텔(현재는 렉스 박물관으로 알려짐)과 푸에블로 부흥을 기념하는 매킨리 카운티 법원, 역사적인 엘 모로 극장을 꼭 방문하세요. 매년 갤럽 영화제가 이곳에서 열립니다.

마지막으로, 66번 국도의 역사적인 철도역에 위치한 새로운 Gallup Cultural Center를 방문하세요. 이 센터는 Ceremonial Gallery, Storyteller Museum, Visitor Center, Kiva Cinema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명소는 무료이며 대중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Museum Shop과 El Navajo Cafe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Gallup으로의 여행을 계획하세요. 예산 범위에 맞는 Gallup, New Mexico 호텔을 찾고, 역사적인 66번 국도를 따라 걸으며, 모든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를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