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직접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이 팬데믹 기간 동안 자동차 서비스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코로나19는 우리 모두에게 큰 영향을 미쳤고 우리의 일상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차량이 이렇게 오랫동안 차고에 있었던 적이 없습니다. 이럴 때 사람들은 자동차를 사용하지 않아서 정비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자동차가 정지해 있어도 수리와 교체가 필요합니다.
서비스를 예약하고 자동차 서비스 센터로 차를 가져갈 수 없으므로 몇 가지 DIY 자동차 서비스 요령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 없이 차량을 직접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렌트카
가장 쉬운 DIY 자동차 유지 관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오일 교환
차량의 오일을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오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분해되기 때문에 효율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부품에 윤활유를 바르는 역할을 수행하지 않으므로 잠시 후에 부품을 교체해야 합니다. 오일은 더러워지고 차량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및 유지보수 센터 에서 오일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직접 하는 것이 비용면에서 더 저렴합니다. 차를 잭에 올려 놓고 오일 배출 플러그를 찾아야 합니다. 탱크에서 오래된 오일을 모두 꺼내고 플러그를 교체한 다음 새 오일을 채우십시오. 오래된 오일은 가까운 정비소에 가져가서 재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엔진 에어 필터 교체
차량에서 교체하기 가장 쉬운 부품 중 하나입니다. 기존 필터를 제거하려면 공기 필터 상자 리테이너의 나사를 풀기만 하면 됩니다. 빛을 사용하여 얼마나 많은 양이 필터를 통과하는지 검사합니다. 필터가 빛의 50%이면 교체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필터를 다시 넣고 나사를 다시 조일 수 있습니다.
3. 브레이크액 세척
유체는 브레이크 시스템 내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습기를 발생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브레이크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다른 구성 요소도 부식될 수 있습니다. 2년마다 유체를 세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체를 세척하면 페달 성능이 다시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일을 무시하고 정비할 때 오일을 씻어내지 않지만, 자동차는 원활하게 주행해야 합니다.
More Stories
마리네이드에 적합한 올리브 오일 선택
요리에 대해 모두가 알아야 할 것들
시에나 칼리지 동창회 대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