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고장난 가전제품은 누군가가 열병에 걸리는 것처럼 흔한 일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세탁기 회전에 문제가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냉장고의 냉각 메커니즘에 문제가 있습니다. 어느 가정에나 꼭 필요한 가전제품이지만, 전자레인지,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가전제품에는 그 수가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가전제품이 많을수록 고장나는 경우도 많아집니다. 이 단계에서 물어볼 가치가 있는 질문은 가전제품을 수리하러 갈 것인지 , 아니면 고장난 가전제품을 새 것으로 교체할 것인지입니다 엘지정수기.
유명 가전제품 기술자에 따르면, 가전제품 수리 비용은 교체 비용의 20~30% 수준이다. 기능과 가격을 비교하고 최종적으로 시장에서 구입하는 시간에 비해 수리 담당자가 귀하의 집에 와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은 상대적으로 훨씬 적습니다.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는 기기의 수명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수리와 교체 사이를 판단할 수 없는 경우 가전제품 수리 서비스에 전화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둘 중 하나를 고려하기 위해 아래 정보를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가전제품의 수명을 알아보세요
가전제품의 평균 수명에 대한 정보는 수리 또는 교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수리 비용이 새 기기 가격의 절반 이상인 경우 새 기기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서비스를 번거로움 없이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간단합니다. 현재 가전제품이 6~7년 이상 된 경우 위에 언급된 조건에 따라 교체할 수 있습니다.
가전 전문가에 따르면 일반 가구의 수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탁기 – 10년
건조기 – 13년
냉장고 – 13년
냉동고 – 11년
주방레인지 – 15년
식기세척기 – 9년.
의
More Stories
비만은 성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태양에너지에 대해 배우고 싶은 사람
운동 후 식사 및 음식 배달 서비스 토론토